분류 없이는 당신은 일의 바다에서 길을 잃는다.

0 Comments

분류가 없다면 당신은 일의 바다에서 길을 잃을 것입니다 인기있는 직장 회사에 등록 할 때, 그들은 잃어버린 것처럼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당신에게 가능한 모든 직업을 보낼 것입니다 당신의 부분에, 당신은 단지 변덕스러운 충동에 직업을 선택하고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이 작업이 당신의 기대에 실패했다면, 당신은 다시 일을 끝내는 것을 고려할 것이고 당신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안정적인 장기 경력을 발견하는 것이라면, 당신은이 악의적 인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성가신 작업을 찾고 발견하는주기 고용 서비스는 올바른 작업 범주를 제공하기 위해 작업을 중단했기 때문에 경력 결정에 실패했을 때 잘못이 아닙니다.

당신이 당신의 작품 커버 레터의 본문을 작성할 때, 당신 앞에 분류 된 광고의 사본을 유지하고, 그 광고에 대한 응답으로 편지를 작성하십시오 광고가 특정 능력과 인증을 지적하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그 자격 증명을 충족하는 경험이 있는지에 대해 블로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그들 모두를 뒤쫓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유형의 작업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정의해야하는 곳입니다. 노인으로서, 당신은 의심의 여지없이 실제로 많은 경험을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많은 종류의 일을했습니다.

배경 조사를 할 때, 지금 기업이 하는 전형적인 일은 그들이 이 과정을 아웃소싱하는 것이다. 특히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범죄자를 고용하고 있는지 또는 그러한 고용이 정신 질환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초조해 할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은 당신이 당연히 비용을 지불할 제3자에 의해 이루어진다. 당신은 이것으로부터 돈을 절약하는가? 그래, 어떻게? 그러고 보니 사전 심사는 회사의 수입원이 아니다. 추가 비용이다. 필요한 직원 수가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이 과정을 다시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마지막으로 장점에 대해 언급하는 조항을 기대하십시오. 지출 계좌를 받으시겠습니까? 리무진이나 클럽 예약은요? 비경쟁 약정이나 중재 조항에 서명해야 하는가? 사업이 당신을 이전하기 위해 당신의 오래된 집을 당신에게서 구입할 것인가? 이것들은 모두 장점의 범주에 속하는 것들이다.

, 만약 당신이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면, 몇 명의 친한 친구들이 당신의 전략에 참여하게 하여 그들이 당신의 곁에 서서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하라. 나는 내 친구들의 사랑과 도움 없이는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지 모른다.

연구조사에 따르면 고용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지만 현재는 경제에 따라 달라지고 있다.

알바

한 나라가 높은 노동률을 갖기 위해서는 강하고 안정적이어야 한다.

다른 조직과 산업의 몰락은 일자리 기회의 폐쇄로 귀결된다. 노동계는 노동률을 높이기 위해 최소한의 일자리를 마련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금융 환경에서, 특히 일자리가 전혀 없는 것을 고려할 때, 고용 격차를 갖지 않는 것은 종종 정말 어려울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업무 이력의 격차를 예방할 수 있는가?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방법 중 몇 가지를 살펴 보자. 배경 조사를 수행 할 때 회사가 지금하는 정상적인 일은이 절차를 아웃소싱하는 것입니다. 특히이 방법에서는 범죄자와 일하고 있는지 또는 그러한 신병이 심리적 건강 문제가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제 3 자에 의해 수행됩니다. 자연스럽게 비용을 지불합니까? 그래, 어떻게? 그것을 믿게되면, 사전 고용 심사는 귀하의 사업 수입원이 아닙니다. 포함 된 비용입니다. 필요한 직원 수가 있다면 여전히이 과정을 다시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다른 사람에게 보고해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장에서 일을 끝내게 된다. 자영업에서는 고객을 위해 이것을 할 필요가 없는 한 일반적으로 보고할 사람이 없다. 그 채찍을 뒤로 하지 않으면 조직에 들어가는 많은 개인들이 힘들어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대에 도전적인 문제에 직면한다면, 낮잠을 자는 것은 쉽다. 또한 당신의 골프 가방에 차량을 싣고 골프 라운딩을 하러 갈 수 있다.

따뜻한 날에는, 비록 당신이 해야 할 필수적인 일이 있더라도, 규율은 자영업의 모든 것이다. 당신이 힘든 시간을 기다릴 의지가 없다면, 당신은 곧 당신의 일상 업무로 되돌아갈 것이다. 어리둥절하고 조직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많은 걱정을 할 것이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당신이 의사로서 일을 얻을 때 많은 사람들을 도울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인구에 봉사 할 수있는 직업을 발견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작은 이웃의 집주인에게 더 편안하게 봉사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단지 이러한 위치에서 일자리를 신청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돕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