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결혼 파티와 결혼식에 관한 선물과 같은 작은 해시계로 내려가는 접수 비용과 신혼여행과 같은 옷가지에서 당신의 결혼 행사에 대한 모든 것과 비용을 나열하기를 원한다.

0 Comments

당신의 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결혼 파티와 결혼식에 관한 선물과 같은 작은 해시계로 내려가는 접수 비용과 신혼여행과 같은 옷가지에서 당신의 결혼 행사에 대한 모든 것과 비용을 나열하기를 원한다.

가장 멋진 드레스에 대해 세심하게 예산을 책정하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비용이 더해진다면,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사람은 당신의 결혼식 드레스보다 이 작은 필수품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예를 들어, 이 신발들은 종종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비싸다. 특히 당신이 결혼식을 위해 고안된 다른 액세서리를 파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구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보석을 착용해야 한다면, 예를 들어, 목걸이, 귀걸이 또는 팔찌, 당신은 이러한 비용을 예산 범위에 포함시켜야 한다.

베일에 대해 당신이 곱슬머리로 입고 싶은 다양한 다른 물건들도 마찬가지다. 물론, 당신은 이 물건들을 친구로부터 현금으로 빌릴 수 있다.

그러나 결혼식이 미래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든 아니든 간에, 대부분의 커플들은 그들의 열망을 기념하기 위해 멋지고 완벽한 결혼 구매를 선호한다.

결국, 만약 당신이 결혼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단 한 번만 결혼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돈으로 결혼하는 것에 사치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예산에 대한 결혼식이 오늘날 꽤 흔하지 않다. 그리고 나이 때문에 결혼식을 통해 저축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당황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엄격한 예산 내에서 결혼식을 가진 사람들 중 한 명이 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말을 듣지 말아야 한다.

비만과 연관이 있다면, 당신이 주는 가치는 얼마든지 될 수 있다는 마음의 뒷모습을 유지하라.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간에 당신이 항상 원했을지도 모르는 꿈의 결혼식일 수도 있다.

당신은 받아들일 수 있는 결혼식을 계속 진행함으로써 작은 재산을 절약할 수 있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몇 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래서 많은 잠을 자게 되고 또한 긴 시간을 위해 관련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결혼식을 즐기기 위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여러분이 참석하는 결혼식에 모두 어울리는 드레스를 전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조심하고 싶을 것이다. 거리 상점에 들어가 많은 블랙 맥시 드레스를 찾기 위해서는 흔치 않은 일이지만, 그것은 여러분에게 환상적인 한 개인을 찾기 위해, 결혼에 적합한 색깔은 확실히 아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마찬가지다. 하얀색이나 상아색의 멋진 옷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단지 언급했지만 언급되지 않은 신부나 신부 들러리들로 오인될 수 있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없다.

만약 어떤 사람이 계획과 예산을 잘 짜지 못한다면, 웨딩 플래너와 계약하는 것은 실제로 결혼식 비용으로 돈을 절약하는 거대한 방법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모든 것을 계획할 것이고, 그들의 수수료를 공제한 후에도 여전히 더 많은 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신부는 구루 고빈드가 눕힌 마지막 기도에 모두 참여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스탠드를 들고 듣는 당신의 아다들이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남자와 사랑으로 선언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전체 신도들은 신부가 분배하는 신성한 프라사드를 참여한다.

손님과 가족에 사용된 옷은 여름철에 입었던 드레스와는 완전히 다르기 위해서. 시즌 많은 위대한 것들은 아름다워 보이는 필수적이다. 안전은 백리스와 스트랩리스의 주된 목표가 되기 위해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한 행사에는 여성 하이힐 샌들을 신는 것이 문제를 일으킬 뿐이다. 왜냐하면 착용자의 전망 재회부적 을 높일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상황들 자체에 나타난다면, 아마도 자연의 힘에 대항할 것이다. 숄이나 두꺼운 웨딩드레스를 착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겨울 위기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얼음장신구를 찾는 것은 그 주제에 완벽하게 어울릴 것이다. 겨울에는 그가 그 장소를 밝게 하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에 밝은 색이 미려해 보인다.

와인을 특별히 디자인한 멀롯 와인에 요청하면,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그 병들을 맞춤화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혹은 당신이 어떤 와인을 알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은 어떤 와인 가게를 방문해서 사람이 가장 큰 부분에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 행사를 위해 어떤 와인을 구매할 것인지를 선택하는데 더 쉬운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병을 맞춤화하고 싶다면, 길 아래쪽에 있는 와인 가게에 당신이 원하는 와인의 종류를 완성하도록 요청할 것이다. 손님에게 주는 선물로서 완벽할 수 있도록 작은 병처럼.

대부분의 결혼식은 공식적인 행사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결혼식에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일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