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 같다)는 NBA의 호소력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0 Comments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 같다)는 NBA의 호소력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프로페셔널 우승을 달성했다.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우승하였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올해의 코치였다.

이 초안이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실제로 이 초안의 기술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운 몇 명의 개인들을 가지고 있는지, 우리는 발견할 것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타버린다. 그러나 가넷은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신경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어.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한번 깊은 도약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빈스 카터와 함께 투르코글루를 바꾸는 것은 사실 매우 매직한 변화가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끝나는지 보기 위해서.

그룹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이 잘못한 것 같았고 선수들은 잘못한 것 같았다. 파울(불공정한 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큰 액수의 돈인지 확인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훌륭한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실제로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 많은 매력을 잃었다. 45초 이상의 노력이 2, 3, 4번의 시도를 위해 많은 시간을 공급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노력은 필요하다. 해결되고 당황스럽지 않게 남아 있다.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지금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1996-97시즌 불스는 1997년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결승전에서 이끌었던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 함께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보호했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한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했다.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내려올 것이다. LA 레이커스가 실제로 지배하고 실제로 실제로 왔다. 올 시즌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상을 위해 뛰는 강력한 파워는 파우 가솔의 추가 외에도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슈퍼차지하여, 에고를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에 매수하도록 하는 것은 승리하고, 이기는 것뿐이다.

nba에서는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자가 더 적다.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이 요인은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농구 라인을 아웃했을 때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프레드를 변경할 수 있고 부상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다.

선이 움직이면, 장애인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큰 남성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번 픽으로 선택한 사람은 단지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게이머일 수도 있다.

물론 4점은 처음 세 가지 대안에서 나오기가 어렵다는 것이 정답이다. NBA에서는 부활이 자주 일어나는 동안, 팀들은 끊임없이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우승하기 위해 돌아온 게임들. NBA와 함께, 당신은 거의 끊임없이 패배한다.

비디오 게임의 끝만큼 액션에서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끊임없이 NBA를 이용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어?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이 중요한 시장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쓰는 기업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 nba중계 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술적 파트너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목표 청중들 중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할 수 있을까?

만약 오돔이 그가 연기한 선수가 될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