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0 Comments

LA가 이 영예를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132 ONeal에서 동부 추천을 136으로 꺾은 2004년이었다. ONeal은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대중에게 호의적이었다.

그들은 개인이 농구 유니폼을 획득할 때 주의 깊게 그것들을 다룬다. 이것은 유니폼이 작은 제품으로 만들어지고 제대로 돌보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NBA 저지를 입고 잔디를 다듬어 주시겠습니까?!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유니폼보다 일상생활에서 더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더 탄력적이고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기름을 수정하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차고를 청소하는 것이다!다 씻고 건조하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육포로도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세탁 후에는 실이 느슨해져서 일반적인 외모가 나빠질 수 있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그가 뉴욕시의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하게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와 계약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도 극적으로 향상된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년 151일 만에 그는 최근 25,000개의 직업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 중 슈팅 가드인 사람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에서 3 가이드 라인, 그리고 당신은 무엇입니까?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코치를 훨씬 더 잘해야 한다.

훌륭한 조별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각 팀에는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있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미네소타 팀버워스에서 케빈 러브를 보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환상적인 수비 게이머지만 그 그룹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믿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스포츠토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389로 기록하면서 2년 동안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그렇게 했다. 더 뛰어난 것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와 87이 실제로 2로 보이는 비디오 게임을 훔치는 것이다. 뉴욕과 내 꿈의 그룹에 이상적인 적합성이 있다.

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돌아서 깊은 곳에서 촬영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구분짓는 것이다.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를 앞두고 끊임없이 많은 덩크슛을 해왔고 NBA 2008도 예외는 아니다. 이번 시즌 NBA 2 K8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규칙이다.코센 상위 10명의 NBA 코치들은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코스트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바흐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범위다.

지난 몇 년 동안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키 선수들이 부상을 입거나 저생산적인 그들이 2007-08년만큼 수비적으로 훌륭하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것은, 2015년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바로 그 일관성으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들은 로스엔젤레스에게 쉬운 일이 될 것이다. 1라운드 레이커스

매버릭스는 실제로 압력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불쾌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고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포함시키고 그들은 챔피언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순히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라인업은 마누스 공간을 채울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시즌 중에 보통 그룹에서 가장 최신의 개발이나 로스터 수정보다 훨씬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 큰 일이다. 특히 부상당한 선수가 성자라면 더욱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