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구입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하는 경우 해당 항목이 작동하는 방법의 예로 지속적으로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0 Comments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할 경우 해당 항목이 작동하는 방식의 예로 끊임없이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허가를 받은 경우),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으로 알려야 한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수량입니다. 인상에 지출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한 금액은 전혀 없습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일반적인 판매 금액과 판매 비율에 맞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아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하라.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만들어 이 시장에 큰 관심을 가질 것이다.

개인이 오고 싶어도, 남아서 돌아오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개인들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다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개인들이 당신의 것으로 돌아오게 할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웹 사이트를 통해 자신과 해당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결국 경험이 풍부해지면, 이런 지시들은 앞으로 수년 동안 당신에게 유익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가장 좋은 길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니, 이러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장소를 기억하라.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리뷰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Google Adsense)로서,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생각인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핸드백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개발한 웹사이트, 만들어진 전자책 표지, 복사 도움말 또는 풍부한 자료가 필요한지.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준비가 끊임없이 되어 있는 몇 가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와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의 회사를 건설하는 것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본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잠재적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든 잠재적 고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기사를 마케팅으로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실제로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게시물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조사하도록 한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제품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오피스타 한 가지는 당신의 계열사가 제공하는 상품을 홍보하는 것에 관한 한 그 상품과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비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의 아이템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변화시키고, 원시 계열사를 통해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