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수용 문제를 많이 가지고 싸웠다.

0 Comments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몸 수용 문제를 많이 가지고 싸웠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할 때마다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을 보지 않을 때, 나는 없다고 생각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이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보고 숙녀들의 얼굴을 본다.

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를 생각하거나, 뭔가 중요한 것을 명심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다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마라, 긴장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몸을 통제하라, 슬러그한 몸의 움직임이 당신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몸의 언어를 줄여야 한다.

남성의 경우 남성과 신체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간주된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간주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에 의해 정의되며, 중 협 고관절과 중간 섹션에 더하여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키, 엉덩이 및 허리와 같은 기능을 통해 신체를 측정합니다.

운동은 규칙적인 모든 사람의 일부가 되어야 하지만, 몸을 날씬하게 하고 톤을 맞추려고 할 때 훨씬 더 중요하다. 당신이 하고 있는 운동이 근육을 발달시키는 대신 몸을 톤을 줄 수 있도록 하라. 물체는 체중을 들어올릴 때,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고, 많은 수의 반복을 할 때, 몸을 날씬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신체가 근육 발달을 촉진하고 칼로리 에어로빅 운동을 연소시키는 더 마른 근육을 생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칼로리를 태우고 몸을 다시 건강하게 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운동시켜 완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체외수정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다.

다이빙을 시작해야 한다고 해서 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임신에 장애를 일으키는 것은 노동과 출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임신과 출산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한 영향을 자주 받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출장안마 당신이 임신하는 방법과 출산하는 방법이 생리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즐긴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이 임신을 하는데 도움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것이 출산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기 때문이다. 단순히, 한 신체 기능(개념)이 반드시 다른 신체 기능(출산)을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가치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비록 출산을 할 수는 있지만 걸을 수 없는 수많은 여성들이 있다.

이 체격의 개인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심근경색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들은 전반적인 톤의 몸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힘과 저항 훈련에 더 많이 매달려야 한다.

가장 훌륭한 신체 해독제는 항상 당신이 할 수 있는 물건에 많은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식이요법 계획을 바꾸면 독성을 유발하지 않는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웰니스 센터로부터 의학적 상담을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울지도 모른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은 임신 후 건강을 회복하는 능력에 큰 기능을 할 것이다.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많은 음식을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지방질이 적당하고 지방이 많은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지방이 필요하므로, 여러분 자신을 부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여러분은 적절한 탄수화물을 식단 계획에 포함시켜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아이가 필요한 기초를 제공하는 것 외에 여러분의 부분을 여러분의 필요한 칼로리로 제한하여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유아를 위해 우유를 개발하기 위해 지방 가게에서 끌어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부분을 제한할 것이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소비에는 하루에 3끼를 먹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하루에 4, 5끼의 작은 식사를 먹는 것이 여러분에게 정말 더 좋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더 자주 먹는 것은 신진대사를 지속시키고 여러분이 항상 고철 음식을 간식하는 것을 막는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영적인 몸을 얻으면 신자의 표정은 젊음의 빛을 띠게 된다. 그녀는 행복과 웃음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공격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삶의 모든 장소에서 신의 영광을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더 이상 이 위대한 진리 시대가 우리 안에서 운영되는 젊음의 샘 때문에 우리의 황금시대의 접근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신의 머리신 축복 외에도 추종자는 현실에 대한 기도, 긍정, 명상을 위한 시간을 규칙적인 일상으로 따로 두어야 한다.

신자의 마음은 신의 지혜와 이해로 너무 포화상태에 빠져서 그리스도의 마음이 나타날 때, 육체는 그 완전한 신성함을 표현할 수 있다.

이러한 정신적 향상을 고려하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