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배우지 마라 –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도록 하라.

0 Comments

• 학습을 멈추지 말라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원예이다. 한 달 안에 변화하고 순응해야 한다.

최첨단에 서려면 모든 것을 하라. 최신 정보들은 제휴 마케팅 뉴스, 팁, 내부자 비밀에 초점을 맞춘다. 제휴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과 댓글을 본다. 그 환경 포스트에서 편안할 때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평가에서 고급 정보 제품을 찾아서 구입하여 인쇄하고 산책을 하고 조용한 시간을 예약하여 독서를 하고 인터넷 교육을 더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개인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몇 시간, 몇 시간씩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이 수천 명이 있다.

그것은 꽤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지만, 거의 일을 하지 않는다. 생산적인 일을 정확히 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개인이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고객 기반을 갖추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의 다른 측면에 끌리기 시작하라. 이제 당신은 이 새롭고 다른 사각형의 개인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치는 사업은 아마도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문서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 소수의 사람들로부터 가장 많은 판매를 받고 있을 것이다. 특히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할 때, 그들은 끊임없이 사람을 살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을 계속해서 바보처럼 굴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실험해야 한다.

그러나 계정이 되기 위해서는 그곳에 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말 그대로 당신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함께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이며, 당신은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는 사람이 될 것이고, 당신은 바가지 씌우기를 피할 수 있는 위치에 더 나아질 것이다. 그래서 광고는 정말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한다.

나에게 있어, 나는 그것이 모두 수학 개념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숫자를 숙달해야 한다.

또한 비즈니스에서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 누구든지 해야 한다)을 파악해야 한다.

이만큼 제휴 마케팅을 통해 더 나쁜 돈을 벌면 수학과 숫자를 만드는 것이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모든 것을 완전히 흩어지지 마라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이전에 한 오나홀후기 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분명한 유혹이 있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오는 성공과 그 후의 성공에 처음으로 제대로 활용하고, 모든 것을 다시 잘 해내라. 새로운 학습 과정 장담하건대, 20~30개의 프로그램을 빠르게 판매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선택을 최고 또는 심지어 그녀의 선택으로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인지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해야 할 필요가 있는 후에는 나열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각 제품이 보상하고 잔여물을 뽑을지 알 수 있다.

반면에, 훌륭한 계열사 마케터는, 사람들이 하는 어떤 일에 대해서도 걱정을 한다.

사람들이 하는 일은 특정 제품 개인들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사업으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보통 그들을 위해 판매원이 되기 위해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추가로 수수료를 받는다. 각각의 거래

좋은 고객층과 함께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종사하게 되면, 다른 고객층을 끌어들일 수 있는 틈새시장과 관련된 다른 것을 떠나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새롭고 다른 제품에 대해 이 기울기를 고려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그들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백금이 푹신!이메일에서 구독을 받지 않고도 항상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고,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항상 고객을 대체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서비스 방법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