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드래프트가 되려면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0 Comments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간단히 표현해야 한다.

당신은 기초에 능숙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기본적인 스포츠는 거대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그룹과 그들 자신의 추종자들과 함께 어떤 스포츠와 그룹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완고한 팬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집을 그들의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부속품들을 흩뿌리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모든 것에 흩어져 있다.

어떤 스포츠를 즐기든 당신의 삶을 향상시켜준다. 우리는 미국에서 스포츠로부터 엄청난 즐거움을 얻는다. 전 세계 다른 곳에서도 그러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리바운드, 수비, 블록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원칙에 숙련되어야 한다.

종합 게이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걱정마. 우리는 우리가 답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믿는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남자를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그것은 단지 더 멋져 보인다.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이나 당신이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경기하는 게이머들을 생각해 보라.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해라, 하지만 수비는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매우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나머지 팀은 게이머들을 포스트 게이머로 방어할 수 있는 큰 물음표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것은 더 좋을 것이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선수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해외축구중계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3) 데릭 로즈– 스피드와 강점이 뛰어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플레이어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에서 완성하는데 굉장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24점 차로 앞서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시간이거나 반년이라도 CBA가 해결되는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이 게임의 오디오에 대한 시작도 하지 마라.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 의해 강화된다.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것이라고 예상했을 것이다. 하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롭고 드래프트가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언제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 있어?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할 때 보호자로부터 멀리 떨어지게 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플레이어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샷을 방해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실행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았다.

뉴저지 인터넷이 되기 전에는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웹이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습니다. 어떻게 미국인들이 네트가 되었을까요?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웹이라는 이름이 다른 두 개의 뉴욕 시 팀과 운을 같이 한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그 개념을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지난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패턴이 있었다. 훈련 직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지만, 1970년대 초반의 다양한 팀들과 비교했을 때, NBA는 실제로 훨씬 더 넓어져서 우승을 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값비싼 게이머들은 그들의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할 가능성이 더 높다. 아니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완전히 자유의 몸이 될 것이라고 위협한다.

요컨대 팀은 코치보다 게이머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게이머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오래된 소유주들은 그룹에 대해 실제로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소유주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결과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