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미스터”라고 불렀다.

0 Comments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클루치 씨라고 불리는 14년 동안 NBA 웨스트에서 뛰었던 올스타였다.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9번이나 우승했고, 그의 나이의 위대한 셀틱스 그룹에게 6번의 결승전에서 우승했을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예외적인 슛으로 이해되었다. 오직 한 선수만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의 선수 평균은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웹스는 2001-2002시즌 내내 리그에 가입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웹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웹스의 새로운 시대를 소개하는 것을 도왔다. 그 그룹은 플레이오프에서 강력한 52-32의 기록으로 일상적인 시즌을 마감했다.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보다 오래 살았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후 오타를 완성했다. 보스턴 셀틱스(4-2)에 대한 역전승을 거두었지만 LA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네츠를 완파했다(4-0).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부서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은 플레이오프 1, 2시리즈에서 졌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는 A는 회피적인 상태를 유지했다.

매직 존슨은 총질하고 달리고, 요리하고, 속이는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처럼 냉담했다. 매직맨은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그룹 항공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원한다는 것으로 악명높게 이해되는 어떤 것도 잃고 싶지 않았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내기를 한다.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반드시 증가한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이 달려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그의 몸을 왜곡하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더 상세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게이머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아르헨티나의 고향을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승자다.

2012년의 완전한 자유 대표자 또는 완전히 자유로운 대리인이 많이 있습니다. 제한된 무료 대리인은 안전한 사이트 Derrick Rose, Kevin Love, Danilo Gallinari, Eric Gordon, Brook Lopez 및 Russell Westbrook으로 구성됩니다. 제한된 무료 대리인은 본질적으로 관심있는 그룹의 제안을 즐겁게할 수 있지만 현재 그룹의 은혜에 있습니다. 기존 그룹은 어떤 제안과 일치하거나 거래의 10% 이내에 올 수 있습니다. 작은 포워드인 르브론 제임스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에서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으로,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위,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팀 후보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 정상에 올려놓았다. 그는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과 자주 비교된다.

물론 4등급은 처음 세 가지 대안에서 나오기가 어렵다. 복귀가 자주 일어나는 동안 NBA에서는 각 시즌마다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약자가 많이 떨어졌고 몇 점만 지면 다시 지는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다.

NBA와 함께, 당신은 종종 액션에 있다.

비디오 게임의 끝만큼 옳다.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니?

적어도 상금 논의는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롭고 준비도 없는 것이 잘못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언제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농구를 공격에서 보호자로부터 멀리 떨어 뜨리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플레이어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 샷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실행하는 것을 볼 수 있어서 호소력이 있었고,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게 하지도 마.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어.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현실에 의해 악화된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스포츠 플레이어에 대해 더 열심히 시도하고, 더 집중하고,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는 것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팬들이 계약의 해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니, 이것은 nba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재정적인 합의의 해가 아니라, 단지 로크아웃의 위협으로 이론적으로. 이게 게이머, 코치 등이 그들의 재능을 보여주는 마지막일 수도 있어.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