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나는 기분이 좋아졌다

0 Comments

매주 나는 내가 실제로 3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지는 것 같은 기분이 더 좋아졌다. 나는 베건이 다시 회복될 때까지 내가 정확히 누구인지 깨닫지 못했고, 나는 내 장기 기능을 허용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약초와 침술을 계속했고, 놀라운 긍정적인 효과와 모든 증상이 덜 반복되었다. 결국 나는 100%,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내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건강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약초와 침구 소아과에서 나는 약초가 건강하기 보다는 예방약초를 사용한다.

나는 더 건강하게 먹고, 더 차분하게 느끼고, 삶을 더 긍정적으로 보고, 아무런 고려 없이 내 건강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웰링턴에 있는 침의료원 좋은침과 중국 한방 클리닉에서 헨리 수를 만나러 갈 때, 나는 그가 내 모양에 침 바늘을 삽입하도록 허락했다. 헨리는 내 맥박을 확인하고 내 혀를 체크할 것이고, 따라서 내가 당신의 과거 몸의 균형을 바탕으로 동종요법의 균형을 얼마나 벗어났는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체 기관이 없어질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허브는 당신의 시장에 다시 제공되고 신체가 올바른 궤도에 다시 오를 수 있게 해준다.

어떤 남녀는 페이스북에서 하루에 30-40개의 트래픽을 발견하고 친구로 추가할 수 있는 대규모 친구라고 불리는 것을 한다.

당신의 경우, 페이스북에서 이 많은 사람들을 발견하고 그들을 훌륭하게 추가하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이 전략을 실무자들에게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일부 사업체들에게는 이 전략을 꽤 잘 추천하지만 전체적인 실무자들에게는 이 접근법이 너무 공격적인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모르는 사람들과 빨리 관계를 구축하고 싶다면 이웃 지역, 트위터를 사용하길 권합니다

놀라운 것은, 세계가 돌아가는 동안, 사람들은 전통적인 절차로 돌아가고 있다는 것이다. 역사적인 모발 치료 중 하나는 자연병이다. 그것은 약 2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것은 중국어 프로그램에 의해 발견되었다. 침술은 지금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질병을 치료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이를 위해 침술은 신체 주변의 침술 지점에 삽입된 살균된 핀의 활용에 기초한다.

이러한 핀을 사용하여 실제를 중심으로 제자를 운반하는 자오선과 직접 관련된 영역이다. 이러한 핀을 사용하여 이러한 자오선을 차단하고 제자가 자유롭게 순환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헛간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몰랐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녀는 그것을 아주 잘 받아들였다. 아니면 내가 화를 내고 내가 어떤 식으로든 물건을 던지기 전에 행동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가만히 누워서 때때로 그녀의 통증이 얼마나 빨리 해소되는지 평가하기 위해 침대 스탠드 쪽으로 뻗어달라고 부탁했고, 그리고 빠르게 그녀의 움직임은 그녀에게 더 편안해졌다. 그녀의 가족과 그녀가 그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긴장을 풀고 의견을 나누기 시작했다. 세션이 끝날 때쯤 나는 셰드가 내가 괜찮다고 결정했다고 생각한다.

일단 서양의 의사들과 다른 사람들이 세계의 존재라고 비웃으면, 침술은 이제 받아들여지는 의학적 운동이 되어, 그와 함께 하지 않은 적어도 한 사람을 찾기가 힘들 것이다. 또는 그것이 있는 제품을 선택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임신하기 전 6개월 동안 침과 한약재를 사용했는데, 계속 중국 약초와 자연병증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마침내 아기를 임신하게 되어 기쁘다!나는 내 모든 상황에 내가 사용하는 건강관리의 형태로 중국 허브와 침술을 유지할 것 같다. 내 남편은 또한 중국 허브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편두통과 함께 침술을 지지했다. 헤스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그래서 우리는 자연적으로 출산율을 향상시킬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행복과 즐거움을 향상시켰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질녘에 우리의 마음과 몸을 진정시키는 것이 반드시 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때때로 이것이 우리가 불면증에 대한 침술을 시도하는 것이 당신의 가장 좋은 기회일 수도 있다.

불면증에 대한 침술을 변화시키기 위해 자급자족할 수 있는 충분한 수면을 얻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때, 전 세계적으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신은 지금 미국 전역에서 믿을 수 없는 침술사를 찾을 수 있다.

그러므로 의사는 당신의 문제를 전반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그러므로 의사는 당신의 신체의 어느 영역을 쌓아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침술은 중국 용액의 한 형태다. 인체의 많은 다른 질병을 치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과정은 스테인리스 금속염으로 만든 바늘을 사용하여 특정 지점에서 신체를 뚫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의 주된 목 Chronic Disease 적은 신체 전체에 생명력이나 치를 조절하는 것이다.

그래서 왜 나를 아프게 했을까? 한의학에서는 어떻게 그렇게 많이 그곳에 갈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우리가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는 일반적으로 지금 당장은 그렇다. 그것은 이 감염일 수도 있고, 항생제가 정말로 이해하거나 알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나는 중국 닥터와 약초 공식이 재치에 따라 있다는 것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