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분명히, 이것은 일상적인 수입을 올리기에도 충분하지 않다.

0 Comments

종종 명백하게, 이것은 일상적인 소득을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돈을 더 많이 버는 환상적인 아이디어는 당신의 대리인이 당신과 함께 끝내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당신 밑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일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고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해 비율을 매길 것입니다. 이것은 아무것도하지 않고 생산할 수있는 추가 돈입니다.

평화로운 직장 위치를 제쳐두고 웹 다단계 마케팅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일합니다. 침실에 있다면 직장의 평화로운 위치를 따로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장과 함께 엄격한 근무 규칙은 긍정적 인 사고 방식에 기여할 것입니다.

제품 –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가진 비즈니스의 또 다른 신호는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 또는 제품입니다. 그들이 판매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비즈니스 자체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까? 그 지역에 공장이 있나? 그들은 그들만의 제품을 개발했는가? Learn Scammer는 종종 제품을 많이 공급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서류 나 서류로 고객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일부는 간단한 품목을 공급할 것이지만 제품 자체를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공장이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세 번째 핵심은 이러한 비즈니스에 얼마를 지불해야하는지입니다.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http://sns-pro.net 회사는 투자 할 수있는 50 달러 밖에없는 사람들을위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투자 할 수있는 수천 달러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옵션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보낼 자동 응답 시리즈를 설정해야합니다 그것은 또한 전화로 그들을 따라하고 그들이 원격 회의에 참석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회사는 당신에게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가이드로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습니다. “100 명 중 1 %의 노력을 기울이고 100 %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현실입니다. 슈퍼마켓을 생각해보십시오. 제조업체는 식료품 점 체인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는 이익을 얻습니다. 슈퍼마켓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식료품 점은 이제이 동일한 제품에 대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때때로, 리틀 리그 매점에서 말하기를, 리틀 리그는 이제이 똑같은 제품을 사용합니다. 또한 게임 관찰자에게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한다.

하나의 아이템, 세 개의 다양한 그룹이 수익을 창출한다.

이 경제적 문제 동안, 많은 사람들이 MLM 온라인에서 효과적으로 끝나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쯤 당신은 단지 시작에 불과할 것입니다. 최고의 아이디어와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면 아래에 나열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성공을 돕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조직을 시작하고 싶지만 시작할 자본이 많지 않습니다. 나는 큰 투자, 근로자, 물리적 위치 또는 재고에 합리적인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주택 기반, 다단계 마케팅 또는 인터넷 마케팅 비즈니스는 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추가로 필요할 때 기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추운 시장에서 따뜻한 시장을 창출하고 조직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지적하고 친구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거기에서, 바이러스 성 마케팅이 시작됩니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그들의 친구에게 알리거나, 그들의 친구가 당신의 제품을보고 그것을 구입합니다 물론, 당신은 계속 판매하고 그들에게 친구를 만들고 싶어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네트워크의 힘이 당신을 위해 많은 일을 처리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의 선두주자라고 상상해보라.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합니다. 연간 수동적 수입으로 1,000,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수입의 양을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결정해야합니다. 잠재 고객을 자기 적으로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무엇보다도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공급 업체

둘째, 짧은 기사를 쓰는 것은 당신에게 직접적인 노출을 가져다주고 당신의 신뢰성에 도움을줍니다. 체크 아웃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다는 이상적인 것을 볼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는지 그들의 마음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기사 마케팅은 훌륭한 mlm 광고 방법입니다.

당신이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십시오. 당신이 mlm 비즈니스에 가입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조직의 CEO가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목표, 의도 및 그림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삶을 시장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게하십시오. 개인은 구매하기를 좋아하지만 그들은 팔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현금은 당신의 비전의 결과가 될 수 있지만 결코 처음에는 개인을 생각하고 번영 할 것입니다.

페르통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