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라, 그 사람은 감옥에 갇힌 사람들에게 할 말을 좋아한다.

0 Comments

기억하라, 그들이 감옥에 갇힌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것을 말할 것이다. 10 우리는 이것이 인간의 본성이고 식당이 성공하지 못하는 모든 큰 이유 중 하나이다.

위치는 거대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할 수있는 요소를 제안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위치조차도 가난한 비즈니스를 극복 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의미합니다. 프로세스가 비어있는 레스토랑을 볼 수 있다면 비어있는 주차 공간에 저주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행 가이드를 통해 또는 여행 설명서에서 얻을 수있는 사하라 사막 근처의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주변 또는 심지어 사막 내에서 장소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여행 가이드를 고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아마도 지역 내에서 가까운 관광지로 이동하는 사람들 방언을 제외하고, 가이드는 그들이 좋아하는 식사 부분으로 당신을 데려 갈 수있는대로 당신에게 최고의 숙박 시설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번역 할 수 있습니다 단어나 대화는 매우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우리는 맛있는 신선한 스프링 롤과 구운 블러썸 블러프 복숭아를 우리만의 애피타이저로 먹었다. 당신의 메인 코스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카라멜라이즈 양파, 염소 치즈 피자였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베트를 곁들인 채식주의 베리 과일 타르트였다.

이 딜레마를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느린 시작 월경주기를 통해 지속될 수있는 충분한 자금을 성공적으로 확보하는 것입니다. 레스토랑 실패를 피하고 싶다면 적절한 현금을 확보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항상 ID가 무엇을한다고 생각 했습니까? 비행의 많은 꿈과 스카이 다이빙을 시도 할 것입니다, 행글라이딩, 또는 열기구에 올라가고 싶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랜드 캐년의 바닥을보고, 냄새를 맡고, 만져보고 싶어하며 당나귀에서 등 뒤로 여행을하려고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호랑이의 모피를 만지거나 젖소를 젖을 먹이고 싶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희망 목록은 여러 가지 유형입니다.

먹으러 갈 때 또 다른 좋은 점은 웨이트리스 요법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소비하기 위해 나갈 때, 보통 아무것도 먹지 않고, 서브를 즐기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그들은 자신의 음료수 나 음식을 고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리필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개인 접시를 씻고 테이블을 청소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집에 있는지 확인하고, 그들이해야할 모든 일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녀가 없는 한 개인 출납원은 없다는 겁니다

푸켓에서 가장 훌륭한 레스토랑 중 일부는 고급 롯지에서 덤웨이터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싼 반면, 당신은 누군가 믿을 수없는 서양 또는 일본 요리, 당신은 자주 기회를 포크 아웃해야합니다 마이 카오에있는 고급 리조트의 일부 훌륭한 간이 식당에 호스트를 재생합니다 그들의 가격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비용이 많이 들고 일부는 중간 범위에 있으며 나머지는 지갑의 무게와 일치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어려운 기간 활력을 위해 디즈니 월드에있을 계획이라면 또 다른 선택은 리필 가능한 컵과 컵입니다.이 한 번의 수수료는 2 ~ 3 일 동안 디즈니에 남아 있으면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혼란의 모든 부분에서 온 대부분의 훌륭한 식당은 북아프리카 요리법을 기반으로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사하라 사막 전역의 레스토랑은 요리 요리에서 최고를 제공합니다. 독특한 맛은 독특한 준비 방법과 함께 제공됩니다. 접시에 음식을 준비한 후까지이 지역에서 요리하는 방식은 현대 음식 케이터링과 같습니다.

당신이 레스토랑에서 좋아하는 요리법을 모방하는 조립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하고 싶은 요소 이것을 수행 할 때 그룹으로 풍미를 가져 오는 세 가지 방법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이 세 가지는 물, 술 및 중요합니다. 집에 술이 없더라도 요리 할 때 와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술이 다 타서 맛있는 풍미로 음식을 남깁니다. 버터 사용을 늘려 식사를 더 맛있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레스토랑 쿠폰은 할인 된 요금을 보장하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쿠폰에 대한 일부는 식사와 함께가는 음료 (당신이 확실히 원하지 않는)와 같은 다른 것을 주문해야하기 때문에 작은 글씨를보십시오. 불행히도, 식사 쿠폰의 가치를 얻기 위해 음료를 주문할 때 – 쿠폰과 관련된 식사를 주문하면 실제로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게됩니다 어떤 식 으로든 저축이 없습니다!따라서 서버에 쿠폰 경험의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의심할 여지없이 쿠폰이 무엇을 커버하고 실제로 돈을 절약할 때까지 아무것도 주문하지 마십시오.

6 빵을 곁들인 Hummus – Hummus, 콩 딥을 연상케하는 매운 스프레드는 신선한 피타 빵에서 환상적입니다. 많은 비건 채식 식당에서는 자신 만의 맞춤형 후 머스를 만들고 피타 빵을 신선한 규칙적으로 구울 수 있습니다. 전채 요리를 주문하거나 지중해 유명인의 포괄적인 식사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식당들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제공한다.

다른 식당들은 캘리포니아 중부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서 제공된다. 그들은 다른 방법을 필요로 한다.

캐러밴 레스토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