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자금과 일치하게 수여된다.

0 Comments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자금과 일치하여 수여됩니다 재정 지원이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수여됩니다 부유 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있는 시나리오에서는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팁이 귀하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합니다 나는 한 학생의 금전적 필요보다 업그레이드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이 시간에 대학 보조금이 금지되어 있음을 압니다

수년에 걸쳐, 논쟁 둘 다에 여분을 지원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다 그러나 진짜 결정은 일생에 수에 항상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다음 요인을보고 그들이 당신의 특정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지 관찰하십시오

1973 년부터 10,000 명이 넘는 대학생들과 전 시장 학교를 통해 5,000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목표와 관련된 게으름, 집중력 부족, 미성숙 및 일반적인 나사 풀기를 보지 못했던 소수의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성공적인 모리슨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용기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사면 배우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려워하고 있다고 발표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일상 생활을 스스로 끌고 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대학은 내가 아니다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로부터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일단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기로 결정하면, 교 한식조리기능사필기 육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한다.

보통 박쥐가 아이들을 돌보는 것에 대해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형편없는 일을 끝내고 몇 학기 후에 중퇴하는 것을 증명한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 의해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내가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그런 방식이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쉬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어라.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고등학교나 대학을 넘어 떨어지는 것, 원치 않는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 등 사람들이 가난해지는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상황을 확인했다.

글쓰기, 말하기 및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종류의 가치있는 서비스 산업을 능가해야합니다.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 및 이와 유사한 과정과 같은 글로벌 지식을 키울 수있는 과정을 수강하십시오. 당신은 균형 잡힌 교양있는 사람이되기 위해 노력하기를 원하므로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마지막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경쟁하게 될 다른 구직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다.

2009-2010 년에 연방 보조금에 대한 1 학년 평균 상금은 3,611 달러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 계획을 개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펠 그랜트 상을 200 달러 인상하여 5,550 달러로 인상할 것입니다. 최고의 제안은 이 프로그램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26만 명의 학생을 추가로 만들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대학 투자뿐만 아니라 자신의 투자에 대해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누구나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가장 좋은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누가 그것을 위해 그것을 말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을 포함하고 있으며, 우리 인생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투자 내에서 아이디어를 포함합니다. 한 가지 강력한 제안은 실제로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주변에 묻고 나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 것입니다. 누가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훌륭한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누가 실제 행성 사업을 해왔는지 보라. 그것은 당신의 돈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제대로 파괴하도록 허락하라. 단지 당신의 연구에 부담을 줄 뿐이다.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에 따르면 10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만 8,840 달러를받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539,760 달러를 벌어 들일 것입니다. 거의 $ 141,000의 차이입니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에 $ 661,440을 벌고 $ 121의 차이,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680명

온라인 교육에 관한 또 다른 기회는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일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E- 러닝은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을 전문으로하며, 최고의 학습을 결정할 수 있도록 상향 조정합니다. 특정 시간 동안 매일 한 번씩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채팅 게시판을 사용하여 다른 학생과 강사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채팅 게시판은 소심하고 세련된 말을하는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채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과 함께

그 분야의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함에 따라 자료가 이론과 주제로 업데이트되고 모든 기간이 바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