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또는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합니까? 그것은 아마도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보관될 것인가에 달려있을 것이다.

0 Comments

그 또는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합니까? 그것은 확실히 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가에 달려있을 것이다.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정비사들은 자동차 소유주가 실제 기본을 벗어났다고 생각하고 그들을 변화시킬 계획을 세운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운전자가 알아 차릴 수없는 작은 크기입니다. 키 사이클 동안 교육 모듈 100에서 한 번만 발생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엔진 표시등을 켜고 운전자에게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이 경우에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빛이 다시 켜지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조명이 다시 켜지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가 주변에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개조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자동차 수리를 보지 않고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편안함과 편안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자동차와 관련된 무언가를 배움으로써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자동차에 대 한 귀하의 건강에 대 한 좋은 사람을 선택 한 후, 문제를 확인 더 나은 사업 국을 시작 하는 경우에 당신은 가게에 불만이 있는 경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확히 불만 자동차리스 자동차 수리 관련 정보가 무엇 인지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만족 또는 여전히 불확실 했다.

당신의 자동차를위한 페인트가없는 움푹 들어간 수리는 자동차를 다시 새롭게 보이게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일 것입니다. 모든 차량에서 사소한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을 제거하는 다양한 기술 모음에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분명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리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 있으며 금속의 신축성은 Ext 흠집과 주름은 아마도 나중에 그림을 그리지 않고도 고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내부 조명과 전조등 및 방향 지시등을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량의 코너를 보도록 하십시오. 페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치료 조명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자동차 신체 훈련 대학 또는 대학을 등록 할 수있는 마지막 단계는 하루 종일 체중 감량에 완전히 몰두함으로써,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당신을위한 권리인지 알 수 있습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 정보가 수풀 주위 비트,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는, 또는 그는 당신에게 자동차 기술자를 속이고 싶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인식해야한다,이 쉽게 다른 서비스와 비교하여, 자동차 수리는 진짜 될 수 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가격 병원 서비스는 100 % 이상 상승했으며, 통화 서비스가 90%나 급증한 반면 자동차 정비 및 수리 비용은 445% 증가에 그쳐 자동차 수리가 월간 업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동차 정비를 위해 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기본적인 것은 정기적 인 점검, 모든 액체를 서비스하는 것 (한 번에 모두 점검해야하는 것은 몇 주 정도)뿐만 아니라 engiune을위한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입니다.

다른 하나의 공기 필터를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의 자동차 연비를 높일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필터를 변경하기 전까지 당신의 엔진이 최고의 성능 수준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이 막히고 엔진이 작동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일이 아닙니다!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부품 및 배송에 대한 노동 가격 및 가격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묻지 않는 것은 충격을받을 권리가 전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 때문에 반드시 발굴됩니다 (퍼즐의 노동 부분을 잊지 마십시오)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Clean Shop은 결국 깨끗하고 깔끔해진다. 엉망진창인 상황에서 올바른 볼트를 찾는가? 누군가 검색 엔진을 좋아합니까?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역학 이미지와 함께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합니다. 왜 그리스 말을 더 높게합니까?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도 파괴할 것이다.

종이 서비스 설명서를 사용하는 부동산 정비사의 지속적인 가시 지구 측면은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설명서가 있는 페이지에 얼룩이 지며 단순히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책이 망가졌습니다. 이는 그리스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지만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가리는 페이지에 대해 항상 큰 얼룩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위치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시간을 소비합니다. 당신은 수리할 일이 있다

다음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