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Long End Up : 백포도주가 잠시 나와 함께 붙어 마지막 인상을 주는 것이 좋다.

0 Comments

3 Long End up : 나는 화이트 와인이 조금이라도 나와 함께 붙어있어 마지막 인상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짧은 표면을 가진 레드 와인은 실망스럽고 일반적으로 다른 지역에도 없습니다.

사이트 및 블로그 – 책 및 간행물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Google 화이트 와인 블로그 사이트를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를 기억하십시오 : 책을 출판하는 것보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재생된 화이트 와인 배럴 랙킹은 또 다른 방법입니다 재생된 와인 배럴과 탱크의 목재의 매력은 적포도주 저장고에서 진술을할 것입니다 재생된 화이트 와인 배럴에서 랙킹이 만들어지는 와인 저장고에 들어가면 실제로 나무에 스며 든 적포도주를 냄새 맡을 수 있습니다 지하실은 와이너리처럼 냄새가 날 것이며 랙킹은 정말 장관입니다 건설할 수 있는 많은 스타일의 랙킹 표준 접근법을 활용하면 적포도주 배럴 랙으로도 생산할 수 있습니다.이 랙은 다웰과 접착제로 제작되므로 나사 또는 못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비용은 표준 랙보다 큽니다. 그러나 특별한 지하실을 원한다면 적포도주 배럴 랙을 선택하십시오.

포도 주스가 가공되고 농축 될수록 자연적인 맛의 화합물이 더 많이 손실되고 더 많은 물을 다시 포함시켜 다양한 맛을 개발해야 합니다

화이트 와인 러그 백은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이며 환경 친화적입니다.이 백은 많은 중소기업에서 지속 가능한 재료로 제조됩니다.이 백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제품은 자연 예금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화이트 와인 백을 사용하는 것은 우리가 그들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을 돕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경제에도 탁월합니다.

그것이 크고 인기가 없는 빨간색과 관련이 있을 때, 매운 진판델을 선택하라. 이 캘리포니아의 고전적인 페퍼리 언더톤은 햄버거와 스테이크를 위한 최고의 짝짓기를 만든다. 더 밝은 빨간색을 위해, 이탈리아에서 유래되었지만 호주에서 훌륭한 성공을 거두기 위해 현지에서 생산된 산기오베스를 선택하라. 이 품종은 과일 맛이 나고 향기롭고, 견과류 맛이 스며든다.

화이트 와인을 선택하는 것은 오늘날 제공되는 큰 선택과 함께 빨간색을 선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작업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더 인기있는 품종 중 몇 가지를 단계적으로 확인하고 화이트 와인의 세계가 제공해야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분기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이 게시물은 널리 사용 가능한 인기있는 화이트 와인 중 일부와 신참이 익숙하지 않지만 검토 할 가치가있는 다른 많은 와인에 주목합니다.

마지막 것은 $ 50 이하의 비용이 드는 화이트 와인 품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경제적 인 옵션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테고리에서 화이트 와인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 100 이상의 비용이 드는 병과 정확히 같은 품질로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상의 손으로 선택한 코르크, 상단과 측면에 각인 된 로고 디자인은 코르크 당 150 달러입니다. 물론 코르크를 조금만 구입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 025, 그러나 우리가 제안하는 고품질의 화이트 와인 브랜드 이름에 대해 제안하는 품질이 아닙니다. 양각되고 인쇄 된 로고 디자인이있는 주석 캡슐 / 호일은 각각 $ 070입니다. 다시 한 번 와인 메이커로서 돈을 절약하고 각인 된 폴리 라미네이트 캡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르크와 주석 알약으로 각각 약 $ 022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이제 병을 채워야합니다. 코르크 마개를 씌우고 라벨을 붙이고 상자에 넣은 것

이 기초 저쪽에, 당신이 좋아하는 작풍을 찾으십시오, 유리가 두꺼운보다는 얇은지 확인하십시오, 예산에 맞는 안경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비용 범위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4 개의 gewurztraminer 안경과 4 개의 적포도주 안경 세트로 충분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샴페인 플루트를 추가하고, 그 다음에는 두 번째 종류의 적포도주 잔을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적포도주 감사 여행 중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변종이 리슬링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그를 위해 개발된 안경 세트를 구입한다.

리슬링이나 다른 연약한 게우르즈트라미너들이 향을 집중시키기 위해서는 샤도네이 유리보다 좁고 키가 커야 할 것이다. 이 안경들은 마찬가지로 보통 샤도네이 유리보다 작다.

탄닌 수준과 품질 또 다른 종류의 산, 탄닌은 일종의 건조, 쥐기, 수렴 경험, 특히 잇몸과 혀에 나타납니다. 중요한 것은이 산이 산소에 의해 유발 된 파괴로부터 와인을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담요는 포도주가 존엄하게 노화 될 수있는 방어막입니다. 그 양은 품종 구성에 더하여 빈티지 (딸기의 크기를 나타내는)에 달려 있습니다. 더 많은 열매 = 과일 대 피부 비율 = 더 많은 탄닌 (따뜻한 해는 작은 열매를 생산하는 경향이 있음) Petit Verdot과 Cabern 건대호빠 et Sauvignon은 두꺼운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양의 탄닌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레드 와인은 피부가 얇습니다.

Pinot Grigio – 가장 인기있는 이탈리아 gewurzt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