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기준으로 투자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0 Comments

일반적으로 50년 또는 그 이상의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수행되었을 수 있는 동안 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빌린 돈)가 개입되지 않음.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허용하십시오.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회사보다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십시오!획득하기 위해서! 그것이 차이점이다.

선택할 주식을 선택하지 않고도 지구 부동산 투자와 주식 거래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위에 인용된 두 개의 주식 기호 IYR과 VNQ를 포함하는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엄청난 수입을 축적하여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사는 것은 항상 돈의 양에 대해 접근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투자자로서 당신 주위에 줄을 서서 그 일부가 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부동산 투자의 산업으로 나갈 준비가되면, 부동산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성공에 대한 당신의 다음 대답입니다 구매 과정에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평판이 좋은 에이전트를 찾거나 임대에 뛰어난 부동산을 얻는 에이전트 임대에 집중하는 중개인은 실제로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노련한 위치에있는 부동산에 대한 자본이없는 경우, 그리고 좋은 것들에 대한 대처를 협상하기 위해 체크 아웃

OReal Estate는 실제로 부자가되는 빠른 방법입니다.하지만 기초를 배우고 실천에 옮기면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이 될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부동산 세계에서는, 서희크루즈시티파크뷰 누구나 시간과 노력을 들여 진정으로 좋은 시장 거래를 찾아냈고, 현금은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첫 번째 신화에서, 금융 자원은 다른 사람들이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빌 게이츠를 보라. (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 만약 당신이 Acc를 보았다면. Robert Cringley의 PBS 다큐멘터리인 Idental Empires는 의식이 있는 게이츠가 마약을 시도하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 중 한 명이 되기로 동의했습니다.이 컴퓨터는 어떻게 든 작동합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과 관련하여 Microsoft는 IBM을 통해 243B 회사에갔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초연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단 이틀 만에 천 달러에 들렀다. 내가 끝내지 못한 것은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다(즉, 할인된 담보 대출).

개인 – 부동산 투자에는 장점이 포함되어 있다는 종종 선전된 개념 – 다시는 부동산 투자를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소유에 대해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유형 거래 주식은 반드시 부동산 투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전통적으로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임대하고, 유지보수 및 임차인과 함께 부동산 임대가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과 함께 적극적인 관리를 위한 추진력(중요하지 않고 신속하게 제공하기 쉽다) 비용)은 그 단점이다.

단계 #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있는 이유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위치에있을 때입니다.

귀하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되는 또 다른 열쇠입니다. 위치의 전문가는 정보와 관련하여 최고의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드를 배우십시오. 마우스를 적게 사용하면 개발 된 시장 유형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Billings Montana가 꽤 안정적인 목표 시장에 진입했다면 Billings Montana는 다른 시장이 가지고있는 기복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우리가 약간의 하향 추세를 알아 차리고 있다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구매자 신용이 완료되었을 때만 조금 더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독특한 시장을 잘 알고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1 마일 떨어진 주택을 판매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을 보았습니다.

당신의 경쟁자보다 훨씬 낫다. 단지 간판을 내걸고 남자와 여자가 올 것이라는 희망을 걸지 말라. 당신은 시장과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내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도움을 받아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담보대출을 쓰거나 그것을 갚기 위해 엄청난 돈을 모으는 당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