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 또는 성능이 저하되는 부품을 찾으십시오.

0 Comments

패드 나 부품을 발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것을 직면하게하십시오;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마모된 부품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싶습니다.

더 많은 수준의 다른 방법으로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돌에 던져 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족이나 친구들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완벽한 장소가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상점을 시험해 볼 때 상점이 정말 독특하다면 Word는 돌아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마을에 익숙하지 않은) 상점 웹 사이트를 고려하고 알아낼 수 있습니다. 거기에 고객의 추천서가 포함되어 있고 그 사람들에 관해 당신과 공감하는 것이 있는지 결정하는 경우

일단 기록이 좁혀지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언젠가 가게로 간다. Stronger는 당신에게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정확히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기를 원한다.

건조한 날씨의 다운 시프트, 특히 산악 도로를 운전할 때 다운 시프 팅은 브레이크 페달을 밟기 전에 속도를 줄이기 위해 차량을 시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만 수행할 수 있지만 눈보라 나 폭우로 인한 미끄러운 표면은 스키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평균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다양한 재고가 있는 차량 딜러는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종종 모든 자동차 비즈니스가 기본 라인과 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비즈니스입니다.

자동차 경험이없는 사람조차도 자신의 상황에서 할 수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는 차량에 대한 설명서를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실제 노동 제공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필요한 여러 가지 비용은 가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자동차 가게에 50 달러를 지불하여 전구를 교체하는 대신 몇 달러에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체적인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찢어하지 않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일을하지 않는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는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당신의 제동 시스템 장기렌트가격비교 을 개선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과 함께 일반적으로 인증 된 기술자가 경험을 소유하는 자동차를 가져 가야합니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작업에 대해 일종의 보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합니다

사람은 정비공이 비참을 고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을 때 왜 자동차가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적인 점이지만, 거의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있는 수리에 당신을 팔려고 시도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행동으로 평판이 좋은 정비공을 신뢰하는 것은 결코 적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 청구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정비사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합니다. 실제로 정비사가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계획하기 위해서는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얻을 것을 널리 인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질문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심지어 괜찮아. 그리고 수표가 동의한 수량이었는지 아니면 그 이상이었는지 물어봐.

브레이크 시스템에 단점이 있다고 생각되면 곧 조사해야합니다. 개 전문가는 브레이크가 6 년마다 점검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삐걱 거리거나, 연삭하거나, 여전히 너무 낮게 떨어지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으면 검사해야합니다. 많은 압력을 가해야하는 경우 브레이크 작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 그래서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해야하는 경향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GPS 시스템에 투자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안심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지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주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최소한이 지역의지도를 잡으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탐험 할 것입니다.

귀하가 선택한 잠재적 인 상점에 ASE 인증을받은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 인증을 받으려면 자동차 정비사가 경험에 대해 적어도 두 가지를 가지고 있어야하며 선별 검사를 통과해야합니다.

실제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수리 사고에 대한 모든 사실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자동차에서 만들어야합니다. 인터넷은 훌륭한 자원이며 많은 사이트는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 시각적 등록자들을 위한 비디오가 필요하다.

어떤 무역 학교를 보려면 찢어진 복근을 가져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