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한편으로, 기업은 또한 실현 될 때까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기꺼이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설정에 포함됩니다

0 Comments

다른 한편으로, 기업은 또한 이러한 설정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고자하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실현 될 때까지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하는 경우에만 지불합니다 Bill은 물론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방법 내에서 장애물에 직면해야하는 사람을 불평 할 수 있습니다.이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잘못된 목표물에서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에서 발사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의미하는 것은해야 할 일과 같은 일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자신의 것을 버리거나 시간과 노력을 낭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광고 및 마케팅 사업을 만들려고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잃을 것이다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은 잘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기다려, 나는 잘 돈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결국 그 사람으로부터 수십 년 동안 여러 제품에 대한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톤과 톤 자금에서 손실을 보기 위해서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당신이 그 추악한 클릭 뱅크를 클릭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사람이 개인 URL을 사용하는 동안 링크에서 최대 900 %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새롭고 흥미 진진합니다. 일부는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결과적으로 지불 시간 가능성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제휴사가 충족해야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최소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일종의 거래 잭입니다. 정기적으로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 및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에서 보내고,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마케팅 담당자를 관리해야 합니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매우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 시장에 관심이 있었고, 당신은 하나에 대해 아무것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도 모르는 사이트와 함께 갔습니다. 그들은 용어에 관해서는 전혀 몰랐습니다. 또는 20 개 이하로가는 대부분은 purl 스티치를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개인은 홍보하는 것을 구입합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신용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활용하고자한다면, 그 또는 그녀는 핵심을 제공하는 온라인을 디자인 할 것입니다. 신용 메모의 세부 사항 그들은 이 신용 카드 회사의 주 웹 사이트에 장소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에 관한 품질로 고객을 유혹함으로써 잠재 고객은 공식 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 또는 링크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우리가 지금 똑같은 일을하고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무료로 짧은 기사보다 훨씬 더 값 비싼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 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그러한 틈새 시장에서 눈에 띄는 돈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주요 난이도는 거대합니다. 절차에서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이유로, 약간 덜 경쟁적인 틈새 후에 도착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키워드 연구 : – 틈새 연구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필수적입니다. 시장 조사가 무엇인지 모르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키워드, 단어 단위 그리고 그 후에는 이러한 도구 각각에 대한 키워드 연구가 필요합니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과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콘텐츠 그냥 어떤 드라이브 제휴 판매 패턴 당신은 사람이 단순히 원하는 많은 다른 장소 때문에 사람이 원하는만큼 광고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하루의 끝에, 판매 통지를 만들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자사의 콘텐츠 자료를 말했다 귀하의 사이트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사람은 이런 형태의 의지력을 가지고 있다고? 내가 아는 한 가지는 신념, 관심 또는 결단력이없는 사실 일 것입니다 긍정적 인 것은 곧 당신이 고안 한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잘못된 사고 방식으로는 열정이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의 기업을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 넣지 않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전략을 실현, 그들은 내에서 비밀이 없더라도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해야합니다.

제휴사는 1 시간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1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시작한 회사에 대해 사람에게 돈을 지불한다.

2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