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몇몇 여행 클럽들은 할인 판매업자를 선호한다

0 Comments

불행하게도, 일부 여행 클럽들은 할인 판매업자를 선호한다.

그들은 많은 재산을 취득하고 비용을 증가시킨 다음 오늘날 이 사람들에게 할인 여행을 할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나라에서 할인 여행을 하는 몇몇 여행 클럽들은 당신이 회원으로서 평생 동안 1회 요금을 부과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 회사에 속한 내부 업무에 환영을 받고 노출되는 여행 거래를 한다.

올바른 여행 클럽은 그들의 재산을 표시하지 않을 것이다. 그나 그녀의 멤버들을 위해 그것들을 주기 전에

유료 회원이 되면, 당신은 전 세계에서 온 매우 이상적인 여행지를 많이 넘을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곳에서 당신의 여행 비용과 관련된 약 80%를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유익한 여행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IATA 카드가 존재하는 어떤 방식으로든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사람은 그것을 살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보기 전에, 우리는 이것을 옮기는 것이 내려가는 길이라면 여행사라는 단어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고 싶다.

여행 할인은 여행 할인, 판매 및 제공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여행 할인은 일반적으로 여행 광고라고 합니다.이 할인의 대부분은 앞뒤 운송, 호텔, 식사 및 기타 여행 오버 헤드를 포함합니다. 이들은 일반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참가자 지갑 전체에 걸쳐 있는 모든 것을 한 주머니에, 다른 주머니에 있는 휴대폰에, 그리고 휴대 골프 가방으로 여행 문서를 받았다. 더 많은 장소를 가질수록, 실제로 무언가를 잃어버리거나 물건을 더 많이 훔치거나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거나 더듬거리는 것과 관련된 절도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더 높다. 안전한 여행 청구서를 선택하라.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당신의 선택에 대해 의견을 줄 수 있는 다른 사람에게 노력하라. 여행자 자신이고, 가장 비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것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을 가지고 있다.

추가 의견은 어떤 선택이든 지침으로 기능한다.

나는 여행과 캠핑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가 텐트, 팝업 캠핑, 여행 트레일러, 그리고 다섯 번째 바퀴에 진을 친 여행을 하기 위해서 나는 혼자 여행을 가고 싶을 때 슬라이드인 트럭 캠핑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 때문에 인터넷 여행사도 집에 기반을 두고 있다.

왜냐하면 엄청난 기회 안에, 지속적인 산업이 있기 때문이다. 성장, 그리고 1위 산업 훈련, 오늘 여행 대표는 여러분의 어머니, 사촌, 이모, 이웃, 가장 친한 친구, 많은 다른 사람들, 그리고 판매업자들의 60-100%를 각각에 대해 받고 있다.

3 여행자, 당신이 입고 있는 짐의 양을 최소화한다.

나는 많은 층을 쌓는다. 다음 번 뇌우가 닥칠 때 옷을 벗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그것을 복용하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생활 공간에서 쉬게 하라. 만약 당신이 옷을 말아올리면, 그들은 더 많은 옷을 입을 것이다. 아이오닝이 필요하다. 도처에 있는 가방들을 끌고 다니는 것은 그렇지 않다

어쨌든 여행을 할 사람이라면(특히 부머로서) 스스로 그것을 사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말이 되지 않는가? 아니면 친구, 가족, 이웃, 동료들이 이미 가져가는 여행에 대한 유료 수수료를 받는가? 예상대로!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누군가와 사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추측한다.

당신은 어느 정도 그 사람일 수도 있다, 그렇지?

모든 것이 변하지 않았다. 어떤 미친 이유 때문에(그리고 어쩌면 나 자신도 포함되었을지도 모른다) 우리 모두는 전문가라고 생각하고 어떤 몸에서도 조언이 필요하지 않다. 모든 전문가들처럼,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우리가 어느 정도 친숙해지는지 모두에게 말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미국투자이민 로밍할 때 쉽게 접속하고 완료할 수 있도록 함께 작동하는 장치나 혼자서 작동하는 장치가 몇 개 있다.

필요한 것은 스마트폰, 태블릿, 모바일뿐이다. 어떤 경우에는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실제로, 값싼 여행은 큰 거래가 아니다. 비록 여러분이 보통 경제를 날고, 여전히 비행기 비용으로부터 할인을 받고 싶어하지만, 여러분은 이 목표를 어떻게 수행할 수 있는지 많은 것들이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런 다양한 옵션들을 조사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그들은 가서 비행기 티켓에 많은 현금을 쓰고, 내가 비난하는 호화로운 숙박 시설은, 그것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고, 어디를 봐야 할지 모르거나, 심지어 제공조차 하지 않는다. 여행 예산에 대한 할인을 허용하는 시간 확인

따라서 우리는 이 중요한 사실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IATA 카드는 존재할 수 있고,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그 카드에서 기능하기 전에, 우리는 여행 에이전트라는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이것이 내려갈 수 있는 길이 될 수 있다면

어쨌든, 내 호언은 이제 끝났으면 좋겠어. 요컨대 인터넷은 우리 모두가 멍청하게 굴고, 사업을 행복하게 파괴하면서 빠른 현금을 절약하면서 고객 경험을 파괴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