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단지 획득의 동반자에게 일어났다는 것을 관찰했다.

0 Comments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단지 인수의 동반자에게 일어난 것을 관찰했다. 나의 친구는 일시적인 임금 삭감 때문에 지난 몇 주 동안 그녀의 카드에 대략적인 요금을 부과했다는 메시지를 옮기기 위해 전화를 했고, 그녀가 파티를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나빴다. 그녀는 기본적인 대중에게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가지고 있는 경험이 있다.

그녀의 급여는 정말로 기본급과 회사의 월 매출에 묶여 있는 보너스다.

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쉬운 승인을 원한다면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안전하지 않으며 불리한 조건을 수락 할 수 있어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수제 카드는 높은 수수료와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신용 카드와 매우 유사합니다

당신이 실제 또는 이슈에서 언제 자금을 필요로하는지 알아 차릴 필요가있는 수수료는 더 높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탐구 숙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현재 재정적 상황으로 당신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하고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3 개월 후에 카드를 바꾸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스낵 카드를 넣고 매월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자연스럽게 건강한 식사는 그들을 활성 상태와 현재 상태로 유지합니다.

이 카드에 대한 위험한 것은 매우 높은 수수료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없는 필요는 다른 수수료뿐만 아니라 연회비를 투자해야합니다. 따라서 카드 사용에 동의하기 전에 카드깡 조건과 시나리오를 읽어야합니다. 일부 회사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은 개인을 이용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이 점을 감안할 때, 어떤 접근법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신용 등급 점수를 한눈에 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승인을 내리기 전에 실제로 엄격한 점이 있습니다. 현재 신용 점수를 확신하고 있다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자신의 보고서를 검색하고 평가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개인이 거부당한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보고서에 대한 질문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크 푸드가 신용 등급 점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용을 신청하는 경우 카드 또는 다른 거래는 다음 번에 승인을받을 확률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자격 기준이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카드만 사용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원하고 정말로 원하는 가솔린 이점을 발견 할 수 있지만 가솔린 가격에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1 % -5 %의 환불 환불을 즐길 수 있다면 매주 얼마를 절약 할 수 있습니까? 개인에 관해서는 실제로 가스 탱크 전체의 가치가있는 저축입니다. 가족 중 몇 명이 저축을 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구성하는 것에 접근했습니다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놀라운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즐겁게 읽을 수있는 잡지를 쓰고 싶었습니다. 원하는 독자들이 당신의 책의 끝을 성취하도록 만드는 것(때로는 금융에 있어서 대단한 위업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이 진짜 피클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 봅시다. 그리고 당신은 이미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시간 이동을 보호하기 위한 재건축 의지가 그렇습니다. 겸손한 걱정 그것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내 자신의 동료에게 일어난 일이라고 밝혔다. 내 친구는 임시 임금 삭감에서 지난 몇 주 동안 그녀의 카드에 많은 돈을 청구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전화를 걸었고, 그녀가 그것들을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나빴다. 그녀는 회사와 적절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

전형적인 대중에게 개인 서비스와 관련된 것을 제공한다.

그녀의 급여는 기본급과 회사의 월 매출에 묶여 있는 보너스다.

하나 : 보안 카드 -이 카드와 관련된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넣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과 관련된 초기는 많은 사람들이 카드 종류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따라서 현명한 현명한 선택은 단순히 찾을 수있는 신용 카드의 모든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현명한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각 조건과 시나리오는 비슷하지만 여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를 붙이기 이전에 냉동고 또는 이러한 질문 장소를 넣어 라커 또는 상자에 묻혀 높은 선반과 같은 실제로 쉽게 얻을 수없는 장소에 계획은 카드의 실제를 멀리 고려하는 것 같습니다 신용 카드의 많은 유혹 중 하나는 그들이 너무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거부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분명히 은행 계좌에 즉시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금융에 빚진 전액을 지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대출 카드, 그래서 그들은 정말로 최소 지불을 생성하고이자를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취득은 끊임없이 당신의 부채를 제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악순환을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가 형편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