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시장을 찾은 후, 당신이 아닌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웹사이트나 그래픽 스타일을 만들어라.

0 Comments

원하는 시장을 찾은 후, 당신이 아닌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웹사이트나 그래픽 스타일을 만들어라. 그래서 당신의 고객 시장의 인구통계뿐만 아니라 그들의 취향과 그들이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도 연구하라.

Grunge는 웹 디자이너가 지난 6 개월 동안 환상적인 길이로 실제로 체크 아웃 한 신흥 스타일입니다. 일반적으로 더럽고, 종종 어긋나고 불규칙하게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웹 사이트에서이 모양은 매우 강력한 결과를 산출하고 웹 페이지에 완전히 새로운 측정을 추가합니다. 비 전통적인 접근 방식은 모든 디자이너에게 호소하지는 않지만 점점 더 많이 튀어 나오는 스타일임을 나타냅니다.

분명히 이것은 웹 사이트 디자인에서 그래픽의 매우 중요한 역할을 지나치게 단순화합니다.전문 웹 디자인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웹 존재를 생성하는 경우 스타일 절차 전반에 걸쳐 이러한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디자이너가 얻은 대략적인 초안이 훌륭한 디자인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Seo는 요즘 웹 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이트 방문자의 70 %가 검색 엔진을 통해 구동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사이트는 SERP의 처음 몇 가지 중 하나에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웹 스타일 비즈니스는 검색 엔진이 향상된 웹 사이트를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영국, 버밍엄 또는 당신이 살고있는 곳에서 Joomla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찾기 위해 웹 검색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오프라인 디자이너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복잡한 디자인을 염두에두고 있거나 디자이너와 정기적으로 참여하고자하는 경우 직접 디자이너가 훌륭한 옵션 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웹 사이트에서 리뷰 나 포트폴리오를 볼 수없는 경우 빨간색 플래그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 과거 디자인 사진을 보내달라고 요청해서는 안됩니다.이 항목은 웹 사이트에서 쉽게 발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웹 사이트 디자인은 단순히 미학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생각해야 할 기술적 인 것들이 있습니다.이 중 하나는 방문자가 사용할 수있는 화면 해상도입니다. 가능한 한 많이, 800 x 600 픽셀과 1064 x 600 해상도 모두에 적합한 레이아웃을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방문자가 고속 인터넷 연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이러한 것들에 대해 섬세해야합니다. 해상도 이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플래시를 포함해야하는 경우, 마찬가지로 페이지의 더 쉬운 비 플래시 변형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문가 웹 사이트 디자인을위한 경제적 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검색하는 방법과 장소는 무엇입니까? , 귀하의 위치에서 웹 스타일 비즈니스를 염두에두고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검사하고 자신의 스타일이 원하는 것과 일치하면 웹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는 Google이나 YahooDo와 같은 중요한 온라인 검색 엔진에 대한 온라인 연구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마케팅 연구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더 나은 품질을 제공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픽에 매달리지 마십시오 최고의 웹 사이트 중 일부는 주로 텍스트입니다 Google을 실제로 생각하십시오. 그래픽 없음!그러니 당신에게 알려주는 사람들을 생각하지 마라. 당신은 그래픽을 가지고 와야 한다.

당신은 그렇지 않다!

효과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첫 번째 트릭은 명확하고 깨끗한 탐색 시스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의 탐색 요소를 가지고 놀고 있기 때문에 너무 비싸고 너무 미로 같은 것을 만드는 실수를 자주합니다. 웹 스타일을 준비 할 때 최소한으로 표류 상자와 스크롤 막대를 유지하십시오. 필요한 요소 만 포함하십시오 (읽기 : 방문자가 실제로 웹 사이트를 통해 길 일본어 서체 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요소) 웹 스타일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면 방문자는 자신의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짜증을 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뒷면 아이콘을 클릭하고 페이지를 떠나는 것입니다.

마케팅 – 유료 광고에 결코 욕심을 내지 마라 독자가 당신의 페이지에 배치 된 가려진 광고의 사실 때문에 관심을 잃지 않도록 광고의 사용을 적당히하십시오. 명심하십시오, 그들은 광고가 아닌 귀하의 자료를 위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와 관련이 있고 귀하의 웹 사이트의 전략적 영역에 그것을 유지하는 광고를 사용하십시오

사이트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무언가이며, 제공하는 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이것은 저가 웹 디자인의 아이디어가 많은 의심의 여지가 있는 곳입니다. 정보가 구조화된 방법에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페이지에 전달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화면의 모든 픽셀을 콘텐츠로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제공되는 모든 픽셀을 사용하면 결과가 압도적으로 지저분한 웹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