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호스팅 계정을 얻을 지 알고 있다면 Cpanel로 구성된 호스팅 계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호스팅 계정을 얻을 지 알고 있다면 Cpanel With Cpanel로 구성된 Cpanel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 클릭 설정, WordPress 플랫폼의 업그레이드 및 제거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호스팅 전략이 있으므로 필요에 맞는 호스팅 전략을 얻으십시오.

WordPress는 콘텐츠를 추가하기에 너무 간단합니다 WordPress 관리자에서 서비스라는 새로운 페이지를 포함 시키자. 페이지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페이지 단추 아래에 새 목록이 펼쳐지고 제목 상자에 새 키 포함을 클릭하십시오. 솔루션 및 그 아래의 거대한 상자에는 사용하는 일부 서비스의 키를 넣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유형의 세부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 게시물을 릴리스해야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페이지 세부 사항에 입력을 완료 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는 효과적으로 당신의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다는 당신의 제목 상자 위에 좋은 작은 상자를 표시합니다

wordpress에 속하는 트랙백 기능은 구매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 작동 방식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개인 게시물에 의견이 표시됩니다. , WordPress의 칭찬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독자의지도는 어떻습니까? about 페이지에 대한 연락처 양식 포함? 제휴 제품 표시?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자체 WordPress를 개발하여 블로그에 대한 전체 관리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체 호스팅을 하는 경우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서할 수없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묻는 경우 내 주식 대답 : WordPress로 _를할 수 있습니까? WordPress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지는 않지만 다른 모든 것을 관리합니다.

기본 WordPress 스타일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의보기는 Kubrick 모양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현재는 특히 관심있는 파일이 하나뿐입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스타일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 더 복잡한 스타일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CSS 텍스트는 stylecss에 대한 코드 수정을 보여줍니다 기본 CSS 파일을 수정하기 전에 항상 복사본을 저장하고 초기 CSS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삭제할 텍스트는 대괄호 안에 표시됩니다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는 대괄호없이 표시됩니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할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새로운 자료를 제작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웹 사이트 RSS 피드를 색인화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보내라고 지시합니다. sitemaps도 마찬가지로 즉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자는 카테고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초점으로 기사를 정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WordPress 플랫폼을 해킹하는 방법을 알고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단지 카테고리를 포함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기본 페이지에 각 분류를 다르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적절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당신은 심지어 잡지와 같은 웹 사이트로 WordPress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남아 있습니다 CS 아래의 S 텍스트는 stylecss에 대한 코드 변경을 보여줍니다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나는 끊임없이 원본의 복사본과 만들기를 저장합니다 CSS 파일을 열고 모든 전체 화면 편집기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텍스트는 대괄호 안에 표시됩니다 새 또는 수정 된 텍스트는 대괄호없이 표시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보내고 싶은 페이지에 링크를 넣으십시오. 사이드 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를위한 예외적인 장소입니다. 마찬가지로 개인이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화면 편집기가 필요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메모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도록 간단히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WordPress 파일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성능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 재미있는 따옴표를 표시하려면 JPF 따옴표 워드 프레스 총판모집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따옴표를 나타내는 개인의 사진과 함께 선호하는 임의의 따옴표를 표시합니다.

테마는 당신이 그것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 사이트에 적용 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당신은 결코 WordPress를 사용할 때 스타일의 간략한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정과 함께 제공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이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활용하고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수많은 무료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테마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다음과 같이 표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