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웹 마케팅입니다.

0 Comments

귀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곡선과 경쟁자보다 앞서 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웹 마케팅입니다. 요즘 판매의 거의 70 %는 웹 검색 엔진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귀하가 웹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귀하가 이러한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상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클라이언트는 도로를 따라 운전하고 5 개의 다양한 자동차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보다 귀하를 선택하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늘날의 서비스 산업에서 표준 아이디어는 비효율적입니다. 서비스 시설은 실제로 개인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오래된 제안과 제안의 대부분은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사기에 빠지게하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쿠폰을 찾으십시오 : 수많은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은 소비자에게 현금 절약 바우처를 제공합니다.이 쿠폰은 상점, 지역 신문 또는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자동차 수리 회사 사이트로 이동하여 정기적인 월간 또는 주간 판매 또는 특별 행사를 검색하십시오 쿠폰 날짜를 중심으로 특정 서비스에 대한 상담 전략

친구들에게 훌륭한 서비스 센터를 알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친구들은 친구들을 돕고 그들의 지도는 유용할 수 있다.

특히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와 같은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다.

입소문(WOM)으로 주변을 점검하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확인하십시오. BBB와의 깨끗한 대화를 확실히 하십시오. 당신은 두문자어로 쓰여지고 전형적인 감각적인 자동차 수리를 권장하지 않을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강한지를 알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분명히 친구 나 가정의 빛나는 신차장기렌트카 리뷰입니다. 상점이 실제로 자동차를 타기에 좋은 위치, 평균 위치 또는 상점에 가지 않는 훌륭한 위치로 떨어져있는 경우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당신은 마을에 새로 왔습니다) 상점을 살펴보십시오. 웹 사이트에 고객 리뷰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와 관련하여 당신과 공감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점 자격을 검사하십시오. 그러나 조직 자체에 관한 자격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정비사가 ASE 인증을받은 교육 및 인증의 종류를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해 모든 정비사에게 필수적인 자격 증명입니다. 어린이 좌석이 가득한 SUV에 너무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되지만 서둘러야하며 암시를 따르지 마십시오. 돌아올 때 SUV는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엄마 아빠들이 아이들을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좀 크게 열 필요가 있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도 그것을 인식하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후속 조치가 부족했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지속적으로 첫 번째 아이디어는 자동차 제조업체 설명서를 통해 이동하는 것입니다.수리 작업시 혼동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차량 트리거 플러그를 변경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변경을 연기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이 표시 될 수 있는 교육 인증서에 대해서는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업적을 표시할 것입니다. 벽이 노출되어 있으면 경고 신호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물어 보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제안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비롯될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그 지역의 훌륭한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친구들의 말을 믿지 마라. 너의 기계공을 봐라!Better Service Bureau에 전화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씰과 같은 인증을 찾으십시오. 이는 최소한 능력과 서비스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했음을 나타냅니다.

전통적인 제안은 오늘날의 서비스 시장에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실제로 사람들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오래된 제안과 권고는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를 그 어느 때보 다 기쁘게하는 무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기름을 수정하십시오 : 표준 기계 기술을 가진 특정은 그들의 자신의 모터 기름을 바꾸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깔때기, 정확한 등급의 기름을 사용하고, 더러운 작업복을 사용하고 장갑 세트를 착용하는 것은 당신이 작업을 완료하는 것에 가까워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