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건과 금전적 투자는 가장 훌륭할 때 압도적일 수 있다.

0 Comments

대학에 돌아 가기위한 요구 사항과 금전적 투자는 최고로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일을 준비하고, 몇 년이 지났는지, 시간이 어떻게 그렇게 빨리 지나갔는지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궁금해하고, 기다리십시오. 나는 어떨까요? 나는 대학을 마치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당신이 나를 닮아서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현금, 직업의 변화를 원했을지도 모른다. 나는 교육 없이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학위 없이 훌륭한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어려운 일이다.

지속적으로 더 높은 학위를 취득하는 접근 학사 학위의 상단에 추가 학점을 얻는 많은 시간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또는 두 학사 학위를 얻을 시간을 사용하여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촉진 될 수 있습니다 학사와 석사 학위를 동시에 두 가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수많은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분류에 자신을 넣었다. 당신은 보조금이 무엇인지 이해하는가? 거의,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는 완전히 무료인 돈이 당신에게 제공되었다. 주요 보조금 출처 중 하나는 정부다.

대학 스포츠는 힘들다 종종 하루가 끝날 때 당신은 교육 대학이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또는 그들이 선수들을 위한 일종의 연구 스터디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집중할 수 없을 것이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매일 출근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간단히 생각해보라. 그들은 긴 시간 동안 일하고 집을 오가는 긴 통 생활영어 근 시간을 가질지도 모른다. 더 많은 일을 하는 추가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많은 일하는 사람들이 torelax를 원하고, 아마도 맥주를 마시고 TV를 본 다음 그것을 하루라고 부릅니다. 엄청난 차이는 그들이 서비스와 시간을 위해 돈을 벌고 있으며 대학 구기 게이머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대학에서 교수 준비 사무실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제품을 평가하고 또한 당신의 위치에 필요한 것을 배우기 위해 직원에게 연락 연습 지원을 할 수있는만큼 인터뷰를 많이 가져 가라. 일단 당신이 완료되면 자신에 그들을 얻으려고하는 것보다 당신의 직업 계획 사무실을 통해 인터뷰를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이것은 Watergate 시대의 영화에서 Hal Holbrooks의 기억에 남을만한 라인이었습니다. 모든 대통령 남성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경력을 독점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가능성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찾지 못하면, 당신은 가장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길기 때문입니다. 진술된 바와 같이, 당신은 합리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만큼 충분히 만들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유명한 무료 연방 정부 보조금 외에도 연수생은 교육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 고등 교육 기관, 공공 기관 및 사설 기관 학교 또는 주에 문의하여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미국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으려면 대학 자체가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만약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기본적으로 정부의 인가를 받지 않은 졸업장은 정확히 어떤 것도 받을 자격이 없다. 유감스럽게도 개인은 그러한 바가지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선택되는 방법에 대한 결정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인 소득을 높일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보다 보수적 인 기법으로 머니 마켓 펀드에 더 가깝습니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꿈의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어떤 종류의 일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고 당신의 가족과 다른 책임들이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극대화하려면 꿈의 과제를 추구해야합니다.

우리가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주위에 문서를 밀어 넣는 막 다른 골목에 빠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대학 학위가 필요합니다. 고려해 보십시오. 우리 사회의 빈부 격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나쁜 것과 부자 사이의 공간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나는 1973 년을 고려하여 1만 명이 넘는 대학 연수생을 가르쳤으며, 이전의 부동산 학교에서 5 천 명이 넘는 부동산 연수생을 보았습니다. 슬프게도, 나는 게으름, 목표의 부재, 초점의 부재, 미성숙 및 정당한 망가짐을 실제로 보았습니다. 효과적이 되기 위해서는 목적에 신경과 응용이 필요합니다. 늦은 배우 존 웨인 은 N 성공하는 사람들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그저 질질 끄는 사람들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