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체중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지 못했다.

0 Comments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의 상태에 있지 않았다. 내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보면, 너는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존재하는 동안 더 나은 몸매를 유지한 적이 없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약 40분 안에 600개의 스쿼트, 팔굽혀펴기, 크런치, 점프 잭이었다. 나는 원치 않는 체지방이 0이 되었다. 더 많은 힘과 지구력,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더 강인함은 라이프 스타일보다 내부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 페이지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에만 빚지고 있습니다.

멀티 태스킹을 피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대신한 번에한 가지를 처리하고 유도 폭탄처럼 목표에 집중하십시오. 시간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주변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합니다.

내 몸을 어떻게 해독하지? 어떻게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내니? 매일 먹는 음식을 통해 해독에 관한 첫 번째 것 그 시점에서, 당신은 당신의 식단을 엿보고 당신이 영양가있는 저녁을 먹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지금 기름진 음식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일상식이 정권에 특정 영역에 과일과 야채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가장 효과적인 해독 다이어트는 약 5 일산출장마사지 일 동안 지속될 수있는 주스 정화를 포함해야합니다 해독의이 유형 실제로 우리 몸에있는 모든 유해한 신체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몸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몸에 모든 영양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심장 및 체중 코스를 수행해야 합니다.이 사람들은 자신의 내장을 칭찬하는 하체를 크게 조정했습니다. 운동 매트와 같은 배를 조이는 운동도할 수 있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 것은 관심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당신의 머리를 똑바로 유지하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기 때문에 오만함의 표시로 인식한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독소와 죽은 피부 세포의 몸을 제거함으로써 작동합니다. 랩은 또한 랩 동안 존재하는 열 때문에 모공을 풀어줍니다. 랩은 또한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 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하여 표피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생존하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당신은 물리적 구조가 당신이 삶을 어떻게 경험할 것인지 알고 있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잠그거나 염려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 있고, 완전히 존재하며, 살아있는 순간을 작게 박탈합니다. 문을 열어 물리적 구조를 야생 동물이지만 현명한 친구인 것처럼 취급하지 마십시오. 전략 # 1 – 엉덩이와 팔다리를 최소화하십시오. 성경의 성격을 모방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당신의 바지는 볼 수 없습니다 서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바지는 제품이 필요하며 땅을 위해 엉덩이 내에서 직선입니다 그것은 경골 뼈를 길게하고 전체 실루엣을 더 희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은 우리의 젊음과 좋은 의학을 유지하는 최고의 해결책입니다 신성한 몸은 연결을 통해 획득하려고 시도하자마자 질병과 질병을 제거합니다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및 문제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질 수있는 면역 체계와 비교하여 훨씬 더 rrn입니다 신성한 몸은 하나님의 영원한 존재와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특별한 몸에는 신성한 능력이 풍부합니다

당신이 그들 각각과 함께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성적인 움직임을 시작하는 것을 좋아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실제 몸의 90 %는 물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하는 정말 꽤 확실한 내기 물없이 독소를 청소하고 몸을 계속 유지, 죽을 수 있습니다 물론 청량 음료, 주스, 커피는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순수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세포에서 개발하기 위해 대기 설탕 지방의 톤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체지방을 잃을 필요가 있다면, 설탕보다는 물로 세포를 채우십시오 다른 음료의 지방

전략 #2 – 당신은 당신의 몸의 아래쪽 절반에 의류를 간단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상단 절반은 밝은 색상, 장식, 스팽글 등에서 상단을 찾기 위해 약혼하지 않은 느낌을 위해 당신은 심지어 뜨거운 글루 건뿐만 아니라 당신의 상단에 무작위로 반짝이는 물건을 붙이는 것은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 (아마도 당신의 것은 희미한 소리입니다) 대신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와 관련된 공간에서)

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많은 트랜스 여성들에게 어려운 문제입니다. 또한 하나의 특별한 것입니다.이 신체 수용의 부족으로 인해 나는 건강을 소홀히하고 (내 몸 때문에 오도된 것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인 단점을 임대했습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며 끝점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