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사적인 개인에 의해 이것을 하는 것이 사람이 가정이 가져야 할 보안 수준이 무엇인지를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0 Comments

자, 개인적으로 이것을 할 때 가장 먼저하고 싶은 일은 사람이 가정이 가지고 있어야하는 보안 수준이 무엇인지 발견해야합니다. 개인이 가정의 전체 영역을 가릴 수있는 카메라가 몇 개인지 알아야합니다. 침입자가 집을받을 수있는 가능한 영역을 확인한 다음 이러한 장소 중 어느 곳이 추가 보안 범위를 필요로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지역에서는 경보가 필요하거나 동작 탐지기 가능하다면, 당신의 모든 것들은 당신이 해야 할 것들을 각각 목록으로 만든다.

그러나 당신이 성취하는 가장 멋진 일은 가정 보안 스파이 캠을 얻는 것입니다 재산에 대한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내부 및 외부 보안을위한 것입니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다고 생각하면 기억하십시오. 1 실제 73 가구마다 보통 강도가 발생합니다. 40 명 중 1 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 지르게됩니다. 482 명의 남성과 여성 중 1 명이 1년 동안 폭력을당했습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다림질하십시오. 초보자가 원하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주변에 설치하는 것입니다. 돈을 낭비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지만 가정 구조가 대처할 수 없다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오작동이 발생하면 전체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손, 무작위로 무선 시스템을 얻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보안 상황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첫째, 다른 모공과 피부 홈 보안 시스템에 관한 더 많은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기본적인 중요한 기능은 일반적인 제어판, 시스템 코드, 센서 및 보안 경보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에는 연기 감지기, 유리 파손 감지기 및 폐쇄 회로 텔레비전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가정 보안 요구 사항을 철저히 평가하고 찾고있는 보호 범위를 결정하십시오. 다음, 동일하게 설치할 수있는 안정적인 보안 시스템 회사를 찾으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가족 무선 시스템은 당신의 것을 다루기 위해 설치될 수 있지만, 유선 시스템은 전문적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개인이 내부자를 침입하려는 가정에 보호 기능을 추가합니다. 알람이 자동으로 울리고 거주지를 모니터링하는 보안 회사에 알립니다. 도달할 수없는 경우 응급 직원이 침입 내에서 경고를받습니다. 이는 도난 경보가 집 안에 있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요금이 부과 될 확률을 높입니 위치추적

당신은 슬라이딩 유리 문이있는 경우 당신은 문과 함께 프레임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침입자를 해제하는 능력을 해제하고 그것을 모두 해제합니다 울타리 잠금을 유지합니까? 튼튼한 부착물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정말 너의 습관이니? 그렇지 않다면,이 습관을 구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침대 마당에 귀중한 물건을 보관하는 것이 쉽습니다. 너무 잠겨 있으면 도난 당할 확률이 줄어들지 만, 기회를 완전히 없애지는 못합니다.

보안 산업은 예를 들어 보안 경보, 보안 카메라 및 CCTV 시스템, 하드 유무선 홈 보안 시스템, 심지어 창문과 문에 대한 홈 보안과 관련된 엄청나게 다양한 생산자를 다루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모든 항목은 경찰이나 일부 보안 기관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보안 기관은 ADT Home Security입니다. ADT Home Security는 수년 동안 성공적으로 비즈니스에서 틈새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이러한 다이어트 계획에 관련된 비용은 cpanel과 자신의 집을 위해 선택하는 개별 장치를 계획합니다. 장치의 양을 늘리거나 늘리지 않는 한 일회성 비용입니다.

아니, 실제 첫번째는 도둑맞는 것에 면역이 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집에 어떤 종류의 범죄 예방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빠듯한 예산을 가지고 있다면, 저렴하거나 소위 무료 무선 주택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아무것도 개선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전통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사실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집이 비어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낮을 선호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없는 재산은 사람들이 있는 아파트보다 저항이 적습니다. 따라서 야간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효과적일 수 있는 조치를 검토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하는 보안 서비스를 찾기 위해 설치되었다. 전선과 적어도 하나의 키패드를 당신의 앞 상자 문 옆에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대부분의 강도들이 집에 들어가기 때문에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