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모든 부채가 제7장 파산 내에서 보상된다고 가정하지 않을 것이다.

0 Comments

당신은 모든 부채가 제7장 파산 내에서 보상된다고 가정하지 않을 것이다. 일부 담보된 부채는 재확인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이는 당신이 상환 계획에 좋은 합의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양육비 부채, 법정 벌금 및 위자료 의무는 제7장에서 해제될 수 없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당신의 모든 빚이 처리되면서, 당신은 자유롭게 당신의 미래를 재건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 품질의 새로운 삶의 임대와 같은 이 활동을 해야 한다.

개인 파산을 제출하는 것이 당신에게 선택이 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확실히 옵션이지만, 당신이 가볍게 선택할 수있는 하나를 논의하십시오.파산을 호스팅하는 전체 파일링 웹은 복잡 할 수 있으므로 다른 것이 없다면 거기에서 얻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하지만 개인 파산에 따라 파산을 선언하는 데는 반향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 당신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비록 비공공적인 파산의 장단점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적절하다면, 관련 서류들을 모두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파산이 최종 수단으로 적용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신용 기록이 가능한한 명확하게 유지되도록 명령하십시오. 많은 채권자는 귀하가 빚지고 있는 금액의 비율에 대해 부채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거나 실행 가능한 재 지불을 협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신용 수를 늘리십시오. 또 다른 선택은 그 목적을 위해 모기지 론을 얻음으로써 수행할 수 있는 부채 통합입니다

둘째, 개인 파산은 부채를 청산 할 수 있지만 누군가가 귀하의 신용 문제를 해결하지 않을 때 귀하의 신용에 대한 진정한 표시입니다. 신용 점수를 확인할 때 채권자가 보는 유일한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신용 처리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보여 주며 첫 번째 신용으로 귀하를 승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 직업을 요청하십시오 파산을 선언하기 전에 채권자와 상환을 재협상하십시오 재무를 상환하기 위해 설명하십시오 그들은 동의 할 수 있으므로 파일을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제 13 장은 상환 전술입니다. 법원은 소득에 따라 부채를 상환할 계획을 수립합니다. 귀하와 채권자는 모두이 방법에 동의해야 합니다. 이것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많은 양의 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 제 6 장을 잃게됩니다. 또한 새로운 법률은 장이 아닌 제 13 장을 제출할 특정 소득 수준을 요구합니다.

지역에서 이상적인 파산 변호사를 선택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면, 그들이 당신에게 무료 심의를 제공하는지 물어 보십시오 만약 그들이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면, 그에게 방문을 지불하고, 당신의 금융 정보를 확실히 가지고 가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모든 과정에 계몽할 수 있다.

채무 통합 대출은 당신이 당신의 빚을 보상하기 위해 당신의 집에서의 지분 경험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는 아마도 당신의 모든 재정을 하나로 묶기 위해 무담보 대출이 가능하다.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 좋은 신용을 경험하고 보통 약 15,000달러의 빚을 갚기 위해서만 있다.

귀하의 지역에 폰테크 서 자신을 염두에두고 파산 변호사를 선택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면,이 사람들에게 무료 상담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무료 상담을 제공 할 때, 그에게 방문을 지불하십시오, 고객은 당신과 함께 금융 정보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체 단계로 당신을 계몽 할 수 있습니다

의회가 개인파산을 만든 두 가지 이유는 결국 채권자들에게 빚을 갚을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주고, 또한 개인들에게 그들의 모든 빚을 탕감함으로써 새로운 시작을 주는 것이었다. 파산은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더 이상 수치심의 표시를 지니지 않지만, 여전히 감정적으로 고갈되는 활동이다. 파산 신청의 주제는 보통 대화의 주제가 아니다. 하지만 일단 산더미 같은 빚더미 속에 묻혀 있는 것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면, 개인파산의 주제는 매우 감동적일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깊은 구멍을 파서 정말로 빠져나갈 길이 없다고 생각할 때, 파산 신청은 당신의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뛰어난 의료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응급실에 관한 1 가지 특별한 여행은 당신에게 2 만 달러를 더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부러진 다리를 앓고 있다면, 당신의 가족은 응급 수술을 받기 위해 필요합니다. 당신은 즉시 문자 그대로 황폐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산 신청을함으로써 뛰어난 의료 권력 청구서를 제출할 수있는 위치에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일을 잃는 것은 선호하는 시간에 웃음 거리가 아니지만, 카드 제공 업체와 은행에 빚을지고있는 부채가있는 경우, 아이디어는 더욱 악화됩니다. 아무것도없이 함께 자신을 발견하면, 끝을 맞추고 모든 기본 비용을 충당하는 것이 엄청나게 어려워집니다.이 상황에있는 것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빚을 지고

파일 및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