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이익의 관점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정말 놀랄 것이다.

0 Comments

당신은 당신이 이익의 관점에서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정말 놀랄 것입니다.이 제품의 평균 주문 가치는 100 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약물 및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품목이 있지만 의약품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진정한 조직으로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 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제휴 마케팅 회사에 대해 심각하지 않습니다.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프로 캐스팅하지 않습니다.당신이하고있는 중요한 일에 심각하지 않을 때, 당신은 일하는 것을 멈추게 될 것입니다.그래서, 진정한 서비스처럼 당신의 사업을 치료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개발할 수있는 방법을 계획하고 수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실제 비즈니스처럼 취급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제휴 수입이나 회사 이익이 될 수있는 진정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귀하와 저와 비슷한 Super Affiliates는 처음에는 작게 시작합니다. 조직은 REAL Company처럼 대우하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릅니다. 일부는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제휴사가 만족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최소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수표가 공개되기 위해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전체 제안이 내 얼굴에 날아 갔고 나는 제안하는 마케팅조차도 후회했다. 요점은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실제로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형편 없거나 품질이 낮은 품목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부정직하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당신은 정말 제휴 마케팅에 자신의 이름을 만들고 싶어? 장기적인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비판적 제안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 인스타그램 검색 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그렇게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어떤 보장이 있습니까? Nope 나는이 짧은 기사를 작성하는 나의 전체 목표는 당신 같은 일반 사람들이 소득을 만드는 것을 금지하는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문제를 노출하는 것이지만 실제로 내가 한 일을 말할 수 있습니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당신이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어느 정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 자신은 정확히 같은 품목을 소유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에 게 당신의 리뷰와 설명에 성실 할 수 있는 항목을 이해 하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 구별 하는 제품의 측면을 언급 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활용 하는 경우, 고객이 얻을 것 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 한 긴장 좋은 것 들을 당신에 게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판매 하는 개인 들과는 달리, 진정한 뭔가를 제공, 당신이 이해 하는 작품 당신이 선택 하는 장점은 아마 당신의 잠재 고객이 콘텐츠 건물을 검색 하는 바로 같은 혜택입니다: – 인터넷에서 재료는 왕입니다. 당신의 제휴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구축에 표시된 투자 시간입니다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특별하고 새로운 세부 사항을 제공 할 필요가 제휴 마케팅 제안입니다 방문자에게

아마도 웹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입니다.이 과정은 사람들이 이메일 뉴스 레터에 등록하도록하는 과정이며, 그 후에 이메일을 통해 팔로우하여 판매 기회를 늘리십시오.이 전략을 매우 신뢰할 수있게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기술과 포인터가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이 절대적으로해서는 안되는지 알려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재미있는 일은,해야 할 중요한 일은 자주 작동하지 않으며,해서는 안되는 중요한 일은 때로는 작동합니다. 진정한 사람들은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측합니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물건이 모든 이야기을 하는 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 왔고, 고객을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곧, 그들은 스스로 돌아 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Pay Per Lead :이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 제품을 구독하거나 등록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