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캐시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다.

0 Comments

약점 : Cashman은 오프 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으며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것은 없습니다. 진정한 문제는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누구입니까? Sabathia를 제외하고이 로테이션의 나머지 선발 투수들이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500 이상의 공동 기간을 갖게된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포수 : 뉴욕의 Paul Lo Duca (327, 2 HR, 14 RBI)는 5 번째 올스타전 출전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타율 4 위를 기록하고 있다.

투수진과 함께 훌륭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로스 앤젤레스의 백스톱 러셀 마틴 (303, 4 HR, 36 RBI)은 2년 만에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 수년간의 올스타 대화

다음 중요한 개념은 지속적으로 가능한 최고의 세부 사항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NFL, NBA, NHL 또는 mlb 여부에 관계없이 어떤 경우에도 베팅 할 때 연구 조사를 사용하고자 할 때 블로그 사이트 또는 포럼을 베팅함으로써 특정 스포츠에서 진행되는 패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잘 이해하는 것으로 스틱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하키 전문가라면, 당신이 NFL을 알고 있다면 아무도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귀하의 노하우 특정 틈새 시장을 개발하고 해외무료스포츠중계 신중하게 따르십시오.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은 어디서 나오는가? 한 시즌에 30개의 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변화시킨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게임이 무엇이든, 농구 베팅, 축구 베팅 또는 야구 베팅이든, 항상 스포츠 베팅 챔프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게임 자체와 게이머 모두를 둘러싸고있는 다양한 요소의 조합을 검사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야구 베팅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은 단지 게임을이기는 사람을 강조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런 라인과 같은 더 매혹적일 수있는 다른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런 라인은 단지 한 그룹이 다른 그룹을 이길 실행의 양입니다 다른 종류의 야구 베팅은 오버 / 언더 비디오 게임 리뷰에서 득점 한 총 런 수 또는

모든 선수가 뛰고 나면, 모든 사람들은 필드에서 그들을 과시하기 전에 팔을 풀 시간이 주어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콘 세트 사이의 이상적인 필드에 줄을 서 있습니다. 스카우트는 간단한 곰팡이를 치며, 각 플레이어는 3 번째와 집 모두에 몇 개의 던지기를 펼칩니다. 그들은 컷오프 남성을 위해 간다. 스카우트들은 궤적과 삶을 잔디밭에서 평가할 수 있다.

그들은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공을 직접 찾고, 평탄한 비행기에서, 그리고 한 번의 활발한 바운스를 하는 것이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가능할 것이다. 아마도 홈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열린 삭스가 있는 곳일 것이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상황이 실제로 잘 풀리면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단지 그것의 공격으로부터 약간 깨어난 것처럼 보인다. 긴 봄잠, 그리고 투수진들이 여전히 약간의 일이 필요하지만, 확실히 이 팀이 다가오고 있다는 징후들이 있다.

약점 : 아이는 이 라인업이 나쁘다. Theres Ichiro Suzuki, Chone Figgins, 그리고 어떤면에서는 Miguel Olivo, Justin Smoak, Brendan Ryan, Jack Wilson, Franklin Gutierrez, Milton Bradley의 이름을 따서 명명한 것은 우리에게 따뜻하고 모호한 느낌을주지 못한다.

Theres 내부에는 이 그룹이 Ichi가 사실상 모든 불쾌한 카테고리의 하위 5 위를 차지한 이유가 있습니다. 로는 200개 이상의 안타로 또 한 해를 보냈다.

즐겨 찾기에 대한 뱅킹의 또 다른 큰 단점은, 당신이 내기를 잃는 경우, 다음 현금의 큰 금액이 사라집니다 다음 압력은 레벨을 만들기 위해 연속으로 3을 이기기 위해 당신에 게 있다 사실, 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즐겨 찾기를 자주 잃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큰 손실에 직면 해야 합니다 다음 현금을 이기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승리 약자를 발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누구에게 돈을 빌려야할지 불확실할 때, 가장 좋은 일은 집 약자가 야구 부문 경쟁자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홈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입니다

25 로스앤젤레스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큰 좌절을 겪었는데, 이는 사실 최고급으로 형편없었다. 다저스는 24-30명의 장군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에 올라 있다.

로스앤젤레스는 시즌 226-187로 앞섰다. 다저스 공격의 두 가지 비밀은 안드레 이티어와 맷 켐프 이티어가 타율 326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