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AL 웨스트 1 위)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전적으로 행성 시리즈로 만들었고, 심장, 허슬, 그리고 잘 시간을 정한 무역이 실제로 전체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0 Comments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AL 웨스트 1 위)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전적으로 행성 시리즈로 만들고 있었고, 심장, 허슬, 그리고시기 적절한 거래가 실제로 전체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클리프 리, 블래디 게레로, 벤기 몰리나가 없어도 개인은 여전히 환상적인 팀이지만, 합법적인 월드 시리즈 전문가가 아닌 3 명의 와일드 카드 경쟁자와 공동으로 부문

미네소타 트윈스 : 트윈스는 IL 플레이 (24-9 L33, 금요일에 스트리트 루이와의 3 게임 주말 시리즈 진출)에서 다년생으로 끝내지 만,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 AL 상대로 500 대 6 게임을 기록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놀고 있을지라도, Metrodome 밖에서 13-22 마크를 자랑하는 매우 약한로드 팀은 경기당 42 득점을 기록합니다. 그들은 매우 약한 부문에서 뛰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말 가난합니다. 9-17 일간의 활동 기록

따라서 나는 스포츠 베팅에 대한 매뉴얼과 시스템을 찾기 시작했습니다.이 인터넷 공포에 대한 힘을 사용할 때 시장이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이 베팅 매뉴얼과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살펴본 후 마침내 John Morrison이 만든 스포츠 챔프 베팅 시스템

말린스가 야간의 근거로 무엇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 함께 있었다. 그들은 도로 주변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 뛴다. 하지만 그것은 엄청난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평균자책점 내에서만 평균을 낼 수 있다.

하지만 이 사람들은 핸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 같은 선수들이 공을 치고 공을 던지면서 훌륭하게 지낼 수 있다.

산체스조차도 꽤 훌륭한 기회를 보여주었다.

좋아하는 것을 결정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하루 종일 일어나는 큰 즐겨 찾기를 잃을 때 발생합니다 – 큰 즐겨 찾기에서 잃어버린 것을 무효화하기 위해 연속으로 3 번 우승해야한다는 압박감이 있습니다. 실제로 큰 즐겨 찾기는 보이는 것보다 더 자주 내려갑니다. 기회가 적습니다. 그러나 운이 좋지 않으면 몇 가지 시리즈를 잃어 버리면 보상을받을 수있는 적절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3루수=뉴욕의 황금 소년 데이비드 라이트(267, 8HR, 27타점)는 애틀랜타의 치퍼 존스(300, 12HR, 27타점)가 이끄는 이 그룹에서 주목할 만한 베테랑들에게 10만 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존스는 지금까지 좋은 시즌을 보냈지만, 그가 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줄어들었다. 그의 부상당한 엄지손가락은 최근 다양한 경기에서 그를 제외시켰다. 말린스는 이 자리에서 쉽게 제정될 수 있었다.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돌핀 애슬레틱 필 https://kktv77.com/bbs/board.php?bo_table=analysis 드의 핫코너에서 작은 것을 발견했다.

말린스는 최근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mlb 베팅에서 그들만의 경기를 펼쳤다. 그들은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이전 20개 중 11개를 이겼다. 그들은 올해 초 필라델피아에서 3개 중 2개를 주장했다. 필라델피아 팀은 홈에서처럼 여행하는 동안 멋지게 경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홈에서 과대평가될 수 있다.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두 팀 간의 이전 5번의 만남은 총합에서 누락되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4 위 AL 동부) : 토론토는 이 특정 부문에서 매 시즌마다 정확히 500 점을 기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자동차는 인디애나 또는 보스턴이라는 이름이 없는 팀에게 일관되게 전례가 없습니다. 그러나이 해 중 또 다른 것처럼 보입니다. Great White North의 소년들이 경쟁할 말을 유지하지 않는 곳이며, 일반적으로 3 위와 5 위 사이에서 다시 경쟁할 것입니다. 많은 정말 예기치 않은 발전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머물고 싶어하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는 컵스가 자신의 로테이션 내부에 서있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을 5 번째로 보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뒤 75 경기 컵스는 a275를 사용하여 타격에서 리그 2 위를 차지했다. Starlin Castro와 그의 318 타율의 Alfonso Soriano는 12 홈런과 29 타점을 기록했다.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메이저 리그 야구에서 마지막으로 16 점을 기록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4 위 AL 동부) : 토론토는 이 특정 부문에서 매 시즌마다 500 점을 기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이 항목은 시카고 또는 마 라는 이름이 없는 팀에게 일관되게 전례가 없는 항목입니다. 그러나이 몇년 동안의 또 다른 필요에 불과합니다. Great White North의 소년들은 경쟁할 말을 들고 있지 않으며, 다시 3 위와 5 위 사이의 어느 곳에서나 경쟁할 것입니다. 보통 예상치 못한 많은 개선이 있지 않는 한

승리 기술의 모든 이야기에서 패배의 장 mlb 베팅 시스템은 최근에 설계되어 당신이 t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