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가 필요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를 찾으십시오.

0 Comments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지 않도록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개인이 인식 할 수있는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치료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유리 수리와 관련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밤새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리 약속을 하지 않고 앞 유리입니다. 그들은 더 빨리할 수 있습니다. 밤새 걸릴 것입니다. 왜냐하면 접착제가 수집되어 건조되지 않고 제자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고 중에 앞 유리가 제자리에 나오면 훨씬 더 나은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주요 자동차 사고의 원인 그것은 당신의 고속도로에 특히 위험하다. 왜냐하면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앞유리에 딩이나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또한 사고를 야기시키는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이다.

1 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하면 비용을 절약하고 심각한 손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정비사가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정보를 매우 잘 알고 있어야하므로 어느 날 밤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 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을 올리는 데 현금을 절약하고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프랜차이즈 사업이라는 것을 궁금해 한다면, 기업들이 독립적인 제3의 의상자가 소유하고 있는 많은 다른 소매점을 통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분산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접근법일 수 있다.

제3자나 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 업체(개발자/소유자)가 오래된 상표, 제품, 서비스, 심지어 기술까지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프랜차이즈 업체는 프랜차이즈 업체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다른 사업과 함께 많은 할인을 받았습니다. 프랜차이즈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에 따라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것을 사용하여 다른 많은 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좋은 수리 스튜디오를 알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친구는 친구를 돕고 조언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수리와 같은 종류의 차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패드 또는 부서지는 부품을 관찰하십시오. 그것을 직면하십시오;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마모되지 않은 물건을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마모된 부품이 마치

올바른 연료를 선택하십시오 차량은 가스 중단시 펌프 주위에이 기호 (87)가있을 수있는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중고차장기렌트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가 단계를 나타냅니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올라가고 무거운 노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트럭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산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신중하게 생각을 읽으십시오 이해할 필요가 없거나 적절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세히 문의하십시오. 체크하지 않고 수표를 발행하는 것은, 읽지 않고 담보 대출 서류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그렇지 않은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이 없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1이 자동차 수리 사기가 매년 약 400 억 달러에 도달 한 이유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또한 자동차 수리 사기를 막기 위해 어떻게 아직도 없습니까?

각 와이어를 물리적으로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실제로 쉽게 수정할 수 있는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배우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한 번 와이어를 사용하면 화상, 균열 또는 변색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확인된 경우 와이어를 다시 그 위치에 고정하십시오. 동일한 단계를 따라 모든 와이어를 확인하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갱신해야 한다.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기술,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좋은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가능!진단과 관련하여 발견 된 원칙을 알 수 있도록 실제 작업을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연락을 요청하십시오. 두 번째 의견을 위해 다른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동일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크게 다르므로 주저하지 말고 이유를 묻습니다.

자동차 경험이없는 사람조차도 자신의 차량에 대한 설명서를 구입하여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는 차량에 대한 설명서를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인건비와 관련하여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것은 똑같이 일부입니다.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차 상점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몇 달러 미만으로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아하는 일없이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의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다.

선택한 상점에 ASE 인증을 받은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 인증을 받으려면 수리점이 최소 2년 이상 있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