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경보는 브랜드 지정 이상일 것이다.

0 Comments

높은 품질의 경보는 브랜드 지정 이상이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시스템의 종류가 있습니다 유무선입니 위치추적기 다 유선 시스템은 제어판에서 모든 가정 보안 장치에 이르기까지 집 전체에 유선을 필요로합니다 무선 도난 경보는 제어 섹션으로 통신하는 송신기와 배터리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무선 시스템은 DIY 설치 프로그램 및 전문 설치 프로그램 모두에게 인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선 제품이 명확한 선택입니다 많은 복잡한 설비에서

집을 점령한 것처럼 보이게하는 또 다른 쉬운 방법은 문이나 유리에 접근하는 사람이들을 수 있을 정도로 볼륨이 크지만 TV 나 라디오를 떠나는 것입니다

도둑은 악의적 인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구입합니다 – 그들은 개를 싫어합니다 – 또는 집에있는 CCTV 시스템 – 그들은 카메라 하나 또는 다른 하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보안 표지판이 경험할 것입니다 – 개 또는 CCTV 루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을 수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상태가 좋았는가? 패널 또는 보가 느슨하거나 누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울타리를 더 튼튼하게 하십시오.

범죄자들은 비싸고 팔기 쉬운 음식을 가진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대형 스크린 텔레비전이 어떤 도둑으로부터도 원치 않는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을 본다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의 물건들을 당신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멀리 두어라. 부동산 주위를 산책하고 안과 밖에서 무엇이 보이는지 보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가정 보안을 강화하고 도둑질을 막기 위한 작은 투자

당신의 집에는 단지 2 개 또는 3 개의 문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체계적으로 집에서 모든 창문을 점검할 때마다 Burglars가 알고 있는 12 개의 훨씬 더 많은 창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세련되고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 (DVR)으로 구성된 4, 8 또는 16 채널 가정용 보안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집을 모니터링하고 끔찍한 드라이브에 움직임을 기록합니다.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적어도 자신의 전제에서 모니터를 연결하거나 피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이 얻을 어디에서든지 당신의 가정에 능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이 될 수 있습니다 라디오 시스템은 적절하게 당신이 이동할 때 쉽게 당신과 함께 갈 수있는 훌륭한 아파트를 이상적으로 무선 시스템은 단지 설치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장래에

보호는 일반적으로 재산에있을 때 두 사람을 보호하고 외부에있는 경우 좋은 상태 또는 국가 휴가를 나가면 자신의 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을 보호하기위한 시스템을 사용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그러나 주변 방어는 종종 집의 거주자에게 잘못된 보안 감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변 방어는 침투하기가 어렵거나 카메라 및 / 또는 동작 감지기에 의해 보강 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귀중품을 보관하는 소지품의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보통 가정 보안 시스템의 범위 밖에 있다.

차고나 진입로에 차를 두고 가는 것은 심지어 만만치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가고 집에 차를 두고 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없을 때 다른 문 이웃과 그들의 차 중 하나를 당신의 진입로 안에 주차하도록 준비해야 한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은 자유롭고 실제로 가정 보안뿐만 아니라 이웃의 보안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현관 매트 아래, 현관 옆의 바위 밑, 또는 매일 아침 우편함 아래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경험이 많은 강도들이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장소들.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이것은 주요 가정 보안 전술이 될 수 있으며, 일부 단점의 결과를 견딜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벽이나 울타리 위나 아래로 몰래 들어가는 것이 더 쉽습니다.

PC가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프로그래밍된 키 리모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리모컨은 용량 암을 제공하고 제어 태양 전지판에 패닉 경보를 해제하고 전송합니다 제어판에 의료 비상 경보를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가 있습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되는 각 경보는 경보 유형입니다 실제로 의료 비상 사태가 발생하고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입니다이 장치는 일반적으로 부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팔찌나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 또한 그것들은 물에 잘 견디기 때문에 당신은 샤워할 때 입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