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크리핑 한계라는 저주에 빠진 여자였다.

0 Comments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크리핑 한도의 저주에 빠진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있었고, 추가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할 때가되었습니다. 그녀의 회사는 또한 그녀가 카드를 줄이기보다는 그녀의 한도를 논의 할 수있게했습니다. 그녀의 신용 카드 한도는 거의 이해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 1000에서 $ 4500로 증가했습니다. 7500달러의 제한이 있는 해외 충전 카드 결제 시도 중

또한 상당한 혜택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때로는 혜택을 얻기 위해 투입해야하는 노력이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50 $의 혜택을 받기 위해 1 년에 10 000 달러를 투자해야하는 경우 그렇게 훌륭한 제안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제 모든 멋진, 당신은 돈을 지출에 대 한 무료 보상을 확보 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확실히 가장 번성 하는 방법, 신용 카드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여기에 방법은 예산 계획을 논의 하지 않고, 신속 하 게 현금의 큰 거래를 만들기 위해 여기에.

이 방법을 사용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면 즉시 오래된 카드를 올바르게 닫아야 합니다.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계정이 닫혀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확실히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닫혀 있는지 카드사에 확인해야 합니다.

왜 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죠? 응답은 신용 점수 다운 그레이드의 위험을 실행합니다. 신용 대 부채 비율은 총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합니다.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카드를 최대화하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 제공된 신용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합니다.

이제 혜택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월 청구 카드 신고서를 지불하는 고객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보상 기반 충전 카드는 일반적으로 APR이 훨씬 큽니다. 매월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추가이자가 실제로 만든 보상의 목적을 무효화합니다

이제는 연회비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검토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혜택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금액이 정상적인 지출 금액 내에서 실행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연회비가 있거나 선불 직불 카드로 혜택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하는 금액이 많습니다. 그러나 지출된 현금은 카드 계좌 잔액에서 바로 나옵니다. 카드 소지자가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으로만 결정됩니다 계정에서 카드에는 특정 신용 한도가 부여되지 않으며 구매 및 이전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신뢰도 재구성 노력에 기여합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당신이 그들에 돈을 넣을 수 있도록 그들이 받아 어디서나 그들을 보낼 수 있도록 다행히 여기에 당신은이 카드를 얻을 수 있도록 우수한 신용 등급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로, 당신은 과거에 많이 거부 된 경우,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구축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보안되지 않은 카드처럼, 당신은 시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책임있게 계정을 활용해야합니다 이 카드는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높은 위험을 초래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받는 신청서를 수락합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소는 나이 신용 카드가 고급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보고서에 더 많은 주스가 제공됩니다. 단, 최근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줄이려면 가장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은 한도 증액 통지서를 받고 있었고, 추가 현금이 필요할 때(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 그녀의 회사는 또한 그녀의 카드를 거절하기보다는 그녀의 제한에 대해 논의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그녀는 여전히 7500달러의 한도로 해외 충전 카드를 결제하려고 하고 있었다.

기술적으로, FICO는 최신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귀하의 등급을 처리합니다.이 확인되지 않은 프로세스는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능력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기능이 그렇게한다면 낙담할 것입니다.

혜택 계획을 사용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 한도대출 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둘째, 건강한 삶의 방식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