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으로부터의 말을 들어라

0 Comments

시장 쪽에서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선택을 요청했을 때, 나는 어떤 캐비닛을 합성하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허비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했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이 시장과 논쟁할 것이라고 나는 그에게 말했다. 내가 제공하려고 하는 것은? 나는 판매자들이 이 일을 좋아할 때 당신이 특정한 색깔을 칠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그것은 그들의 집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어떤 색깔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어떻게 하는지? 그것이 꼭 필요한 것이다

당신의 가격을 알아라 –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종류의 금화를 가지고, 당신이 금의 실제 비용을 얼마나 써야 하는지 아는 것은 금의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모니터하고 당신이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해서 정직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충분한 바가지 없이 충분히 찢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관용 위험 관용을 찾아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을 넘어서 우리의 투자를 증가시키지 않는 기록을 가지고 있을 때, 당황하고 이익을 잃지 않고 시장의 하락을 극복하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힘이다.

우호적인 중개인에게서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줍는 것은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계약서는 당신에게 면허를 받은 부동산 투자라는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쓰여지지 않는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일 수도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기업을 불러오는 것이 될 것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수많은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하나의 이점을 주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수반하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며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판매자가 당신을 선택하도록 동기부여를 받고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킨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렇다. 거기 있든 없든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돈을 투입하는 것은 사실 방어적인 메커니즘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지지하고 감정을 통제하는 것. 최종 가격은 상승할 것이다. 특정한 경제 증가. 마지막 가격은 돈을 잃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다른 사업이나 산업에서 누구에게나 잘 알려진다. 실제로 그 사람 또는 회사는 그들의 마케팅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확실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한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소매상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그 산업에 이익을 http://marginpost.com/ 주고 싶다면, 이런 의미에서 투자의 가치를 확실히 배워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책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과 직업 내에서 하는 것보다 투자에 너무 많은 시간, 노력, 고려를 하지 않는다. 몇몇 사람들은 쉘이 바로 자기 자신의 투자에 접근하는 것을 채택한다.

그것은 삶과 함께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먼 뒷자리를 필요로 하지만, 많은 면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당신의 투자를 바로잡고 당신이 마침내 구별할 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남겨둘 것이 더 많을 것이다!

투자 사업을 진행할 때 카지노 게임 계획과 확실한 방향을 정하라. 이 질문들에 대한 해답은 당신의 모험에서 당신의 자금 투자에 귀중한 지침이 될 것이다.

금 소유권은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간주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금을 소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수입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멘토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압도당하는 걱정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멘토는 당신에게 쉽게 항해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단지 외국으로부터 여행 가이드 캔을 얻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그것이 처음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연습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더 쉬워지고, 보상은 상당히 좋아질 것이다!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심각한 부를 쌓고, 더 나은 결혼과 가정 생활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