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분석이 필요할 수 있다.

0 Comments

첫째, 분석해야 할 것은 설립에 올바른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일단 우리가 알고 있는 경향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달성할 수 있는 곳을 행복하게 알아야 합니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 석고, 재미 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자료를 게시하십시오. 그러나 잘 수행된다면 이것은 군중을 뛰어 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게시물을 예상할 것입니다. 이름 부르기, 개인 공격 및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견에서 멀리하십시오.

Facebook 마케팅 또는 Twitter 마케팅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작성하고 홍보하는 것은 Amazon 제휴 제품과 같은 네트워크에서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끝모든 소비자에게 귀하가 웹 2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귀하의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 할 때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추종자에게 귀하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블로그에서 이것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 관찰을 클릭하십시오.

광고, 약속, 할인, 공짜로 제공되는 것을 볼 때 이것과 관련된 것을 생각해 보라.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적용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sns 마케팅 None Weve 전에 다 들어봤지?

긍정적 인 고객 평가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는 다른 사람들의 고객 평가를 포함하는 웹 사이트에 약간의 정보를 제공합니다.이 리뷰를 시도하고 읽을 수는 있지만 리노베이션은 부정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것이 어리석은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말하면 외부 웹 사이트에 게시 된 평가 및 리뷰를 읽어야합니다.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 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 스폰서 리뷰의 스티어 비즈니스에 고용 된 사람들이 만든 리뷰입니다. 그들이 기관의 방향으로 편향 될 것으로 기대 좋은 홍보 비용 돈 전문 홍보 회사는 쉽게 $ 10,000 또는 아마도 4 주마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 소유자는 몇 가지 좋은 홍보를 위해 지출하는 친절한 돈을 얻지 못합니다

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관해 가득 만들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 내에서 그것을 주입 할 때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독자층이 진정으로 알아 차릴 수있게 할 수있을 것입니다 온라인 군중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할 수있는 무언가가 가득합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 확장 및 변화하고 있으며 때로는 이러한 변화가 있어야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셜 네트워킹을 가능하게하는 10 가지 팁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 한 가장 매력적인 것 들 중 하나는 사람이 많은 돈을 지출 하는 데 도움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것은 어떤 투자를 해야 하지 않습니다 의미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제품을 필요로 하 고 시간과 에너지에 머물 것입니다 투자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 하기 시작 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들기의 큰 필요성을 깨닫는 경우, 상당히 더 좋은 가능성 귀하의 웹 사이트가 성공 하지 않을 것입니다 완전 한 sns 마케팅이 필요 합니다. 그것은 이상적인 방법으로 나가는 것이 적절한 방법이다.

그들은 Tweet을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PST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선언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시 트윗을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뉴스 플래시에서 집에있을 때 계획을위한 프레임 워크 느낌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과 Hootsuite가 검색 엔진에서 물리적으로 사용할 수없는 경우 트윗을 프로그래밍하는 동안 사용할 수있는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민첩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그들은 점점 더 차갑다고 생각되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성가신 판매 도구처럼 마주친다.

이것은 대부분의 기업이 마케팅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네트워킹에서 가능성을 실현하지 못하는 곳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커뮤니티에 가치를 공유하고 배우고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버드 연구에 광고문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다소 적극적이고 참여했습니다. 기업가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기보다는 웹 2-0으로 시장에 내놓으려고할 때 청각 장애인의 귀를 설명합니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합니다.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개인적인 의무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연락을 취하고 관계를 더욱 잘 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