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유니폼을 세탁하고 시원하게 하고, 양말과 어울리는 벨트를 착용하고, 나머지 앙상블과 완전히 마주치지 않는 모자와 티셔츠를 착용하십시오.

0 Comments

9) 유니폼을 세탁하고 시원하게 하고, 양말과 어울리는 벨트를 착용하고, 나머지 앙상블과 완전히 마주치지 않는 모자와 티셔츠를 착용하십시오.

강점 : 사실이 그룹의 시작 피칭은 Felix Jason Vargas 왕이 약간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조금 더 깊어졌습니다. Doug Fister는 실제로 플레이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와일드 카드는 실제로 Erik Bedard입니다.

1955 년 Kaline은 타격 타이틀을 획득 한 가장 어린 야구 선수가되었습니다. 사실 그는 이전 기록 보유자 (Ty Cobb)보다 하루 더 젊었습니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사실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조였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만족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리그 최악의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더위는 감독 오지 길렌에게 있다.

오지 길렌은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른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린 후, 길렌은 그의 불경스러운 티레이드 The White So x는 플레이트와 마운드에서 모두 고전하고 있다.

시카고는 한 조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전형적인 392개의 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끔찍한 6-24점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IL 플레이에서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디퍼렌셜 -78은 무의미함과 관련하여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다. 10-25번 도로 기록도 Nats에 의해 막 1위를 차지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기뻐할 것이다. 이번 시즌에 존경할 만한 28-31인 시니어 서킷으로 복귀하기 위해

데릭 지터 (Derek Jeter)는 1996 년부터 2000 년까지 4 번의 월드 시리즈 타이틀을 가져온 양키스 통치의 일부였습니다. 그는 1995 년 양키스에서 전문적으로 데뷔했으며 이후로 게이머였습니다.이 시간에 지터는 실제로 10 개의 올스타 선택과 수많은 MVP 타이틀 및 기타 상을 획득했습니다.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 (Alex Rodriguez)와 똑같습니다. 지터는 현재 게이머입니다. 현역 게이머들 사이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타율 그는 또한 2600 번을 치는 74 번째 선수이기도합니다. 동시에 그는 역사상 4 번째 양키인 1500 번째 달리기를 기록했습니다.

위의 실수를 피하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은 승리를 얻고 전체적으로 불필요한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확실히 이러한 실수를 피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lb에서 일관되게 이기기 위해서는 MLB 도박에만 사용되는 몇 가지 독특한 방법을 알아야하며 결국 승리 방법, 시스템 또는 선택을 헌신과 규율로 따라야합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사항은 지속적으로 돈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확실한 승리가있는 것처럼 느껴질 때 엄청난 양의 돈을 베팅하는 것이 매우 유혹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가장 훌륭한 장기 전략이 아닙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원칙은 당신이 잃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결코 베팅하지 않는 것입니다. 인내심은 스포츠 베팅 픽으로 일관된 ROI를 생성하기위한 2 가지 예외적 인 특성입니다. 도박꾼은 기술이없는 경우에도 도박꾼을 청소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사용하여 스포츠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야구 선택 시스템의 매개 변수를 해결하고 확 무료 실시간 TV 중계 률을 제거하고 거대한 승리를 얻기 위해 픽 및 베팅 현금을 가져 가라. 당신이 단순히 스포츠 행사에서 노는 것으로 시작하는 경우 빚을 갚으십시오 스포츠에 도박에 돈의 위험을 실행하는 매우 지식이있는 선수는 마찬가지로 스포츠 베팅을위한 시스템을 활용하여 많은 우승 선택을 잡습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5 위 AL 동부) : 달러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지난 시즌의 지난 50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훨씬 더 나은 공을 뛰었습니다. 리그 전체의 거의 모든 다른 그룹보다 물론,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구하는 인원들에게는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라인업은 지금보다 훨씬 좋아 보입니다. 작년에 그랬지. 이 젊은이들은 사실 올해 이 부서의 새로운 팀이 될지도 몰라.

아마도 홈이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일 것이다. 삭스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문을 열었고, 지금은 상황이 정말 잘 풀리면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올 수 있는 위치에 머물러 있다.

공격은 긴 봄 휴식에서 조금 벗어난 것처럼 보이고, 투수진은 여전히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 팀이 따라오고 있다는 징후가 분명히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