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에게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 운동으로 유명한 요가에서, 왜 우리 자신을 통제해야 하는지는 우리의 육체를 통해서입니다.

0 Comments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 운동으로 유명한 요가에서, 왜 자신을 통제해야 하는지는 우리의 육체를 통해서입니다. 우리의 마음과 감정을 직접적으로 통제하기 어려운 생활 방식 – 우리가 완료해야 할 것은 우리의 육체를 통해서입니다.

공황이 독특한 시간표 아래에 추가된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더 빨리 떠날 수 있는 적절한 힘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한 제품을 선택하면 코스를 실행하고 시도하려는 모든 것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공황 상태가 당신에게서 힘의 표시이고 공황이 그러한 것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공격에는 몇 가지 증상이 있습니다. 과도한 발한, 빠른 호흡, 구토, 메스꺼움, 설명할 수없는 두려움, 뜨거운 섬광 및 빠른 심장 박동 쇼핑 목록 및 전화는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지므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정보로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를 가장 괴롭힌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내 파트너와 나는 일반적으로 나쁜 생각을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생각한 것에 완전히 반대되는 것입니다. 내 요점은 보통 내 머리의 내용 자료로 확인하고 내가 나쁜 특정 사람인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 인간의 반응일 것이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카운터에 무급으로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하는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떠나는 출납원 시계는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을 기다릴 필요가 있다.

당신의 공격을 당하기 위해 그곳에서 벗어나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있다.

항상 당신을 떨어뜨릴 수 있는 것처럼 그들의 마음의 최전선에 떠오르는 생각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폭발하는 것보다 당신을 밀어 붙일 것입니다 – 또 다른 10 분 – 공황 발작과 에너지 분산의 추진력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쁜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머리 속에 괴물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했다고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그 괴물은 그 괴물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할지도 모른다.

그래, 그래, 전에 들어봤지만, 아마 꾸준히 완성했을 거야? 아니, 정말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알아차린다면, 당신의 경험에서 불안 발작이나 가벼운 불안에서 극도의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당신의 호흡은 얕아진다. 심지어 몇 번의 기간을 갖는 것으로 멈출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이 대부분의 공황 장애 희생자와 같을 때, 당신은 전문가 앞에서 자신을 당혹스럽게하는 끊임없는 두려움에 빠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결국 당신은 자신의 껍질로 끝납니다. 이렇게 계속할 수는 없지만, 당신의 부정적인 불안주기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개인이 당신의 삶을 자극 할 수 있다면해야합니다. 당신 중 가장 나은 것을 선택하는 증상들은 보통 공황 활동을 다룰 수 있다.

단지 앞의 단계를 따르라. 공격은 지나갈 것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사춘기의 공황 발작이 위대한 정신 바이러스에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만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는 CBT 또는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멈출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단점은 이러한 유형의 치료가 효과를 발휘하기까지 수개월 또는 수년이 걸릴 것이며 비용이 많이 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조 방법의 표면에서, 그녀는 또한 공황 발작 옵션을 울리는 몇 가지 다른 최고의 귀를 발견했습니다. 여기에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기 위해 열망하는 동안 발견한 세 가지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치료사는 또한인지 행동 치료와 함께 노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노출 치료는 치료사가 당신의 공격의 원인을 알아 낸 후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안전한 환경에서 당신의 방아쇠에 열려있는 것과 함께 시작됩니다 당신의 치료사는 당신이 그것을 직면하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생각에 얼마나 불안해하는지를 자폐성장애보조기기 줄일 수 있습니다이 치료 유형은 스트레스와 관련된 불안, 공포증 및 훨씬 더 많은 것에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황 발작에 대한 또 다른 최선의 치료법입니다

공격이 오기 시작할 때마다, 달성 할 수있는 극복 명령 이것은 20까지 세는 것을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하기 전에, 내가 20에 도달하면 절대적으로 나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공황 발작이 사라질 것입니다 이것은 포럼을 제어하고 뇌와 전체 신체의 그것에 대해 천천히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때로는 공황 발작을 제거하라는 명령이 필요하며 천천히 또한이 방법을 한 번 이상 시도하면 사람 그것을 자주 연습하면, 시간을 알지 못하고 일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 중 하나는 자신의 개인적인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겸손한 것들을 땀을 흘리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물은 실제로 완전히 자신의 통제에서 벗어납니다. 걱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면 먼저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