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0 Comments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비교할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NBA 팀이 있는 도시와 주에서만 성장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NBA 팀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또는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제는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거대한 공급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NBA는 커지고 커지고 있습니다. 남성, 여성, 어린이 모두 NBA 스타의 이름과 얼굴을 더 잘 알고 있으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액세서리를 포함한 자체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네 옷장에 있는 리복들이야? 콜렉터 아이템 조던이 가능할까? 스포츠는 거대한 사업이고 NBA에게 있어 그 사업은 성장하고 있다.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작은 포워드인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부동의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베팅하면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그는 nba 웹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그룹의 지명을 받았다.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

플레이 오프를 전체적으로보십시오. 일부 개인은 시즌이 시작될 때 당국이 플레이 오프에 대해 생각합니다. 비록 80 개의 2 경기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부숴 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여기에 도착하면 집에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첫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서 압박을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워리어스에 의한 2007년 매버릭스의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취소할 요소가 없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것이 있음)를 다시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플레이어는 훌륭한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실제로는 5 초 이상 중단 된 후에 대부분의 호소력을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또는 4 번의 노력에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시간 내에 다운로드 제안 된 훨씬 짧은 시계로 작업이 더 빨라지고 게이머는 2 분간의 쿠션에 의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이 게임에서 즐길 수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이 비디오 게임의 올해 버전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사용하여 속성을 높일 수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열심히 플레이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누구도 볼 수 없습니다. 게임에는 플레이 오프와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이있는 풀 시즌 모드가 있습니다. 슬프게도, 프랜차이즈 모드가 빠져 있습니다. 만약 선수가 풀 시즌 모드를 끝낼 수 있다면, 그 또는 그녀는 그 대가로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3) 데릭 로즈 – 탁월 검증차트 한 스피드와 힘을 지닌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이익에 활용하여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훌륭합니다. 올해는 불스와 24 점을 득점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있습니다. 로즈는 장거리에서 여전히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2년 후 긴 볼을 쏘지 못했습니다. 1973-1974 시즌, Kareem Abdul-Jabbar (이전 Lou Alcindor)는 Bucks를 강력한 59-23 시즌으로 이끌었습니다. 다시 한번, 그들은 플레이 오프를 통해 쉽게 기소했습니다. Bucks는 처음에 Los Angeles Lakers (4-1)를 물리 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 (4-0) 그러나 Bucks와 The Boston Celtics 사이의 NBA 파이널은 Jabbar가 결승전에서 그의 서명 skyhook을 기록한 진정한 전쟁이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6 내내 버저가 울려 7차전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우세했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 시즌에 25,790개의 프로 포인트를 기록하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270점을 기록한 프로로서의 다섯 번째 시즌인 또 다른 챔피언십 시즌을 앞두고 있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그룹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나는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그들이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같은 그룹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의 재능을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David Kahn과 계약을 맺은 채로 남아있는 것은 단지 무언가를 암시합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애슬레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