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기쁨과 자유의 존재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관한 것이라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0 Comments

큰 개인적인 기쁨과 자유의 존재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관한 것이라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해야합니다. 돈이 우리의 서비스를 통제하지 않습니다.

비록 아마도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실제 몇 년 동안 여전히 금융 상품을 발견했다.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만기일에 며칠이 지나도록 허용되는지를 탐구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60분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조건을 숙지하십시오.

그래서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더 나아가기 전에, 당신의 재정을 깨끗하게 방해하고 있는 응용 프로그램 문제를 여기서 다루도록 합시다!왜 물어볼 수도 있죠? 위의 5 단계를 숙달하지 않으면 재정적 성공과 재정적 자유에 대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관심이 거의 없습니다!접근법은 왜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폰테크 있는지, 오프라가 존재하는 코치를 가지고 있는지, 축구 선수들과 농구 선수들이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는지,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칭과 학교 교육을 위해 들어올 것이다. 큰 재정적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가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큰 가난을 이룬 사람들은 스스로 생각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10) 이 책은 경제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일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도 결론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저자들의 마케팅 도구에 참여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최신 재정 상황을 해결할 계획이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로 결정한 사람에게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연구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금융 업무를 알아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돈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한다.

이것은 이 전화들이 당신의 빚 안에 그들을 더 넣을 수 있는 금융을 얻기 위해 서두르게 한다.

당신은 인내심을 가지고 당신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증가를 유지하는 것은 그것의 쉬운 부분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약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시간 엄수를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일상 경비를 계산할 수 있는 몇 분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주말 동안 일을 떠날 여유가 없습니다. 이것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가격을 잊을 것입니다. 어려운 부분은 예산이며, 그것은 적절하게 당신이 인생의 첫 번째 바쁜 일정에서 최신 상태가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 금융 및 부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려면 다음 장면을 생각해보십시오. 순월 소득은 $ 3,000입니다.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누군가가 금융 정보를 구매하면 $ 4,000의 월 최소 지불액을 요구합니다. $ 400, 당신은 여전히 소득을 초과하기 전에 $ 100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실 기록을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수입보다 $ 1,000, 그 달을 사용하기 위해 $ 1,500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상업 농민들이 사용해야 합니다. 거의 모든 것을 청구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단지 개인 금융에서, 그것은 미국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 부채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완벽하게 당신의 미래에 도달하는 계획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차트를 가지고 다음 당신의 필요에 맞게 그들을 교차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효율적으로 장치 당신의 대출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삶의 방식입니다 그것은 앞으로 일을위한 예산을 만들고 지난 달의 예산을 조사하는 데 한 달에 몇 시간이 걸립니다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어렵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연필이있는 종이 앞에 앉아서 몇 가지 계산을 광고하는 시간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인내심이 있다면 일반적으로 장기적인 재정적 이익을보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돈을 쓰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매일 커피 나 테이크 아웃 음식 또는 수백 가지와 같은 사소한 비용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예산을 사용하여 계량화하기를 열망 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삶의 질을 잃지 않고 얼마나 많은 돈을 저축 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이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더 나아가기 전에, 당신의 개별적인 재정 원인을 방해하고 있는 문제 외에도 우리가 해결하도록 하자!왜 질문을 고려하십니까? 이 5 단계에 대한 숙달이 없으면 재정적 성공과 재정적 자유에 대한 목표를 갖는 것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습니다!이것은 정말로 큰 선수들이 어떤 종류의 산업이든 코치를 가지고 있는 이유, 오프라에게는 존재 코치가 있고, 스포츠맨과 농구선수들은 코치와 멘토가 있다.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칭과 학교 교육을 위해 들어올 것이다. 큰 재정적인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가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큰 가난을 성취한 사람들은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