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기선 누구든지 멈춰요

0 Comments

하지만 여기서 멈추는 사람은 누구나 바이러스 마케팅 비디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쓰고 있는 바이러스 마케팅 비디오는 무료 정기적인 전자책 흐름으로 변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틈새와 관련된 전자책을 쓸 수 있고, 무료 전자책 디렉토리를 통해 온라인 세계에 배포할 수 있고, 전자책 디렉토리와 함께 당신은 단지 당신의 전자책에 대한 정보를 삽입할 뿐이고, 어떤 PDF 전자책의 링크가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기록을 제출하세요

일단 올바른 키워드를 활용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려면, 당신의 비디오를 잠시 동안 보관해야 한다.

유튜브는 단지 조금 먹고 싶은 시청자들로 가득 차 있고, 추가적으로 사람들과 관계를 맺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 것을 고집한다면, 유튜브를 사용하여 당신의 사이트에서 작은 비행기 조각의 비디오를 더 긴 비디오로 제공하고,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원하는지 알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방법을 보는 것을 싫어하거나, 당신의 비디오를 버리는 지루한 시청자들을 보는 것을 싫어하거나, 나쁜 증언을 하는 것을 싫어한다.

음핵의

캐치 피사체! 퍼스트 표현이 중요하다는 단어 들어봤어? 음, 그렇습니다.그리고 개인은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 중에서 눈에 띄기를 원합니다.매분 48시간의 비디오가 하루 동안 비디오와 관련된 8시간과 같은 매력적인 문구가 업로드됩니다

첫째, 구글 행아웃 기능을 사용하여 소비자와 1회 코칭 통화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사적인 것이고 전 세계에 방송되지 않는다.

유튜브 비디오를 자신의 사이트에 링크(한 개만 보십시오)하여 시청자들이 더 정확히 사용자를 확보하거나, 뉴스레터의 일부가 되거나, 실제로 온라인으로 코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투브는 여전히 널리 알려질 수 있는 훌륭한 원천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오래된 마케팅 형태를 바꾸었을 뿐이다. 내가 보기에, 여기 유투브 마케팅의 해결책이 있다.

슬프게도, 유튜브 계정이 구글 소유라는 것 외에도, 구글이 구슬을 붙이면 당신을 찾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 그러니 큰 호의를 베풀고 합법적이고 100% 윤리적이고 정직하게 당신의 개인 비디오에 트래픽을 얻는 방법에 대해,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가 가지고 있는 트래픽의 양에 대해.

일단 동영상을 제작한 경험이 있으면 마케팅을 시작할 것이다. 사람들을 당신의 음악에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많은 뷰가 필요할 것이다. 때때로 어떤 비디오는 다른 비디오만큼 알려지지 않지만, 괜찮다. 당신은 현재의 비디오가 당신이 게시하는 비디오의 유형에 관한 견해가 부족하다는 것에 대해 더 많은 비디오 보충을 만들어야 한다.

Tip 2는 위에서 말했듯이, 기업과 관련된 것은 광고를 업로드하는 것을 포함했기 때문에 YouTube에서 성공하지 못했다. 제품과 솔루션이 그렇게 합니다.한 시간만 낭비하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거래에 비해 흥미로운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직원 중 일부가 포함된 흥미로운 비디오; 시청자의 관심을 포착하고 유지하는한 무엇이든지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성공적인 유튜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결국 제품에 노출되고 상당한 차이가 있다.

하지만 수백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과 말 그대 https://smilealba.co.kr 로 수천 명이 비디오 선택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벗어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개인적인 것이 되어라!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되는 것이 비디오를 믿을 수 있고 유혹적인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대개는 훌륭한 사람이고, 남성과 여성은 개인을 좋아할 것입니다!

유튜브에 높은 곳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채널을 주기 위해 훌륭한 계정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정보 비디오로 채널을 채울 수 있고, 당신의 도메인으로의 재미와 직접 트래픽으로 유튜브를 채울 수 있다.

유튜브는 당신의 비디오를 추가하고 당신의 채널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모든 자원을 당신에게 제공한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사람들이고, 영화와 라디오를 계속하면서 병들게 되었다. 우리는 비디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유튜브에서의 어떤 작업에서도 핵심어 과학 연구가 가장 중요하다. 왜냐하면 나는 단순히 발견되거나 전달되지 않는 훌륭한 비디오들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특정한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적절한 시장 조사를 함으로써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옆에 있는 남자와 같은 말을 할 수 있다.

하지만 그가 그것을 말하는 경우, 그는 개인들이 좋아하거나 더 잘 이해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말한다.

사물 키워드 연구는 또한 당신이 미래의 콘텐츠에 대한 다른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많은 개인들이 궁극적으로 비디오 설명을 많이 하지 않지만, 이것은 제작에 내장된 다양한 키워드로 300단어의 설명을 쓰기 위한 노력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특정 문구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