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데빗은 카드와 함께 추가하여 카드에 대해 적재된 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독특하다.

0 Comments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돈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카드와 함께 추 로우바둑이 가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따라서 돈은 당신이 득점 한 돈의 합계에서 직접 가져옵니다. 이것은 당좌 예금이나 저축 계좌를 아직 설정할 수없는 사람이나 몇 가지 부채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이 계좌에 대한 좋은 점은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 자본을 구축하는 개인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공물 카드는 최소한의 초기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구매를 만들기 위해 흥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동차 요구 사항이 큰 돈의 덩어리를 포함하는 경우에는별로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큰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에 의해, 당신은 한 번 더 지불되지 않은 신용을 장착하는 것에 갇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카드를 붙일 수 있습니다 냉동실 또는 당신이 쉽게 얻을 수없는 이러한 질문 장소, 예를 들어 사물함 또는 상자에 묻혀있는 높은 선반에 연결되어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신용 카드의 편리함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의 많은 유혹 중 하나는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 한도를 칠 때까지 당신은 확실히 거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즉시 당신의 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신용에 빚진 전액을 지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카드, 그래서 그들은 심지어 더 나쁜 최소 지불을 시작하고 이자를 발생시킨다. 충분한 돈이 부족하면 청구서를 받기 위해 끊임없이 고군분투하는 악순환이 시작된다.

즉, 계정을 취소하고 카드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에 지출 할 수있는 것처럼 길어지면 점수가 향상되기 시작합니다. 사실, 유혹하는 계정을 제거하는 것은 부채가없는 삶을 향해 나아갈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다른 회사에서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하고자하는 경우, 정말 모든 잘 관리 할 수있는 시간에 문제가 없습니다하지만,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적어도 6 개월을 떠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신용 등급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러 카드를 동시에 얻으려고 할 때, 그것은 또한 당신이 자격을 얻는 신청을 중지 할 수 있음과 함께 신용에 대한 절망적 인 대출 기관을 경고합니다

당신의 계좌를 책임감 있게 수정할 수 있는 한, 하이브리드들은 당신의 카드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늘려달라고 요청한다.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금융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 번호)을 요구한다.

이는 부정 판매에 대한 기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몇 달 후, 당신의 신용 상태와 함께 개선을 통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안전 마스터 카드와 요리의 6 개월 후에 신용 파일을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점수가 명목 경우 당신은 몇 년 또는 그 이상 선불 / 보안 개인 신용 정보를 계속 적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복구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매우 유리한 수준에서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때 여러 가지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신용 점수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이를 하나로 통합하면 월별 지불액을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높이고 향후 선택에 대한 부채를 강화하십시오.

몇 달 후, 항상 귀하의 신용 이름으로 개선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남은 보안 분 카드의 6 개월 후에 신용 등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점수가 명목상이라면 12 개월 또는 더 긴 시간 동안 선불 / 보안 신용을 계속 적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귀하의 신용 등급을 수리하려는 노력을 공식화하기 위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들을 배치한다고 언급하지만, 이러한 사업을 감당할 수 없다면 항공 마일리지는 매우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것 같다.

통합시 중요한 점은 사람의 비전 금리입니다. 전체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금리와 실제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 합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제공하는 이자율은 기존 초대장과 결합된 사람 지불보다 낮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합니다

신용 카드는 고객 구매력을 확장합니다. 월급 날이 월말까지가 아니라면 은행 카드를 사용하면 고객이 월초에 구매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판매 내에서 이점을 생각하거나 즉시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월급 날과 연결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곧 담보 대출을 받는다면, 당신은 신용카드의 재고를 살펴봐야 할 것이다. 심지어 잔액이 있는 사람들조차도 당신이 사업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담보 대출자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긴 부채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숫자도 고려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