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유행어를 만들었다

0 Comments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Construct It and They Will Come Well, Thats the Frame of Many Designers Have today when Marketing their Interior Decoration Organization Its Realize that is a Hollywood Fantasy”라는 유명한 문구를 만들었다. 하지만, 그 환상은 오늘날 회사에 더 적합한 것으로 쉽게 바뀔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면 그들은 떼를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지도 몰라,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 당신의 존재를 이해한다면.

그들은 Facebook과 Twitter에서 청중을 참여시키는 방법을 알고 끊임없이 트윗 / 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원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창의적으로 행동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람들이 주변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락하겠습니까?

일단 당신의 넓어지는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MLM 리드가 충분하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십니까? 그것을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Nokia C3와 연락하는 것은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며 통화 품질에 의해 잘 지원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okia C3의 주요 결함은 3G가 없다는 것입니다. 왜?!사용할 수있는 Wi-Fi 보호 기능이 없으면 탐색 및 다운로드를위한 실망스러운 GPRS / EDGE 속도로 연기가납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microSD 카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정보가 정기적으로 PC로 이동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이트의 다른 주제에 대해 대중과 연결할 수있는 포럼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늘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친구에 의해 당신의 서비스에 대 한 publishbits 및 당신이 알고 있는 것 들에 대 한 게시물을 생산 하는 것을 들었다, (비록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 인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밤에 다양 한 웹 사이트에 대 한 세부 사항을 공유 하기 시작 하 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 하기 전에 밤, 당신은 sns 마케팅 지출 시간 일주일에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당신의 노력에 대 한 표시를 얻고 당신은 자신에 게 말한다, 귀찮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무엇 인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설정 절차 전반에 걸쳐 제공되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전체적으로 제출하고 각 소셜 네트워크에 정확히 동일한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의 콘텐츠 공유 – 실제로 웹에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Google에는 Google Buzz, Ya Hooo는 MyBlogLog 및 다른 사람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곧 현명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가 pingfm에 필적하는 서비스를 찾을 것입니다.이 서비스를 통해 여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Nokia C3에서 전화를 걸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통화 품질에 의해 잘 지원됩니다. 그러나 Nokia C3의 주된 결함은 3G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Wi-Fi 보호 기능이 없으면 쉽게 다운로드하고 탐색 할 수있는 GPRS / EDGE 속도가 떨어집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어 있지만 2GB microSD 카드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과 사진을 저장하기에 충분하며 멀티미디어 데이터에 대해 생각하면 정기적으로 PC로 이동합니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진정한 힘은 약 10 오피가이드 00 명의 독특한 추종자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작은 규모의 것이 쓸모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됩니다.

셋째, 귀하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추종자를 전체적으로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효과적인 결과를 산출하기에는 충분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영향을 미칩니다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힘),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 성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