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다.

0 Comments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와 타이거 사이의 구별이다. 골프 코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비록 내가 잘못했지만, 어떤 코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하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내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시작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투자할 충분한 추진력과 훈련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에 머물러 있다는 것에 별로 감명을 받지 말아야 한다.

사람들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돈이 든다.

약세 시장에서 투자하는 것은 단순히 하락 추세와 그것이 촉발 시력이 아니기 때문에 손실의 정확한 가능성을 초래합니다.이 특별한 경우의 투자 전략은 짧은 제안을 짧게할 수 있습니다. 공매도는 자신의 포화 상태에 있는 주식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중개인과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중개인이 제공한 주식을 차용하여 가격이 떨어지면 나중에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두 보험료의 차이를 관찰하는 또 다른 전략 약세 시장은 방어적인 주식을 살 것입니다. 이들은 시장 침체를 통해 영향을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 또는 모든 경제 규정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와 같은 주식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금 선택은 금 도금이나 금으로 채워지지 않는다는 것을 선택한다.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암시하고,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성공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법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귀하와 상관없이 작동하는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거기 또는

주식 중개인은 일반적으로 개인을 돕고 주식을 현명하게 선택하여 투자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브로커를 현명하게 선택합니다. 다른 브로커는 거래소 내에서 주식을 구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비용을 부담 할 수 있습니다. 할인 브로커에 돈을 넣기 전에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풀 서비스 브로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투자 방법을 배우고 올바른 배당금 지불 회사를 결정할 때 자신감을 갖게되면 현명한 선택을하게됩니다.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경제적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채권 증서가 Cds와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에 채권은 정부와 발행됩니다. 마지막으로 구매할 수있는 다양한 채권이 있으므로 구매하는 채권 비트겟 증서의 유형에 따라 초기 투자는 별개의 기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과 관련된 손실에 대비하여 최소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보증하는 채권증서

다행히도, 산업에서 달러에 수십 가지 기본적인 방법으로 요약 된 수백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일부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요구 사항이없는 물질을 덜 성공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제는 자신만의 부동산 투자 스타일을 디자인해야 할 때일 것이다.

우호적인 시장에서 구겨진 올레 계약서를 집어들면 정보기술이 줄어들지 않는다. 대부분의 계약서는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지 않는다. 회사는 그곳을 통해 돈을 모은다. 그 후 개인 투자자나 거래자들이 서로 주식을 사고 팔 때 주식은 2차 시장(우리가 주식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어떠한 이익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이차 전류로부터의 손실

만약 당신이 사람이 저축하는 것이 까다롭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먼저 자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당좌예금 계좌에서 매달 자동 인출을 설정하여 당신의 인베스팅 시나리오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한 사람만이 청구서를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변명을 없애라 소비는 단지 한 달만 더 넣는다.

이제 투자의 이점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작은 주식을 구입하여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을 모두 배우십시오. 그러나 첫 번째 유형의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여기 몇 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장기간 보유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다. 그들은 우수한 장기 성장 지원자를 가진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일상 생활에 관심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