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펀드는 자신의 화폐를 매일 관리하고 포트폴리오에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투자 결정에 관여하기를 원하지 않는 일반 개인을 위해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한다.

0 Comments

모든 펀드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자신의 화폐의 일상적인 관리와 투자 결정에 관여하기를 원하지 않는 일반 개인을위한 단순화 된 투자를 제공합니다.이것은 펀드 회사가 채권, 주식 및 머니 마켓 머니로하는 일입니다. 2011 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위해 벽에 머리를 부딪 치기 전에 다른 문장에서 언급 된 시장 세 가지 자산 범주, 한 걸음 뒤로 물러서십시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환자들은 자신의 가족과 직업을 아주 간단하게 수행하기 때문에 INVESTING에 몇 가지 시간, 노력 또는 고려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투자와 함께 Shell be right mate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남은 인생을 향한 매우 먼 뒷자리를 필요로하지만, 많은면에서 효과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INVESTING 권리를 얻으십시오. 그리고 마침내 주변을 둘러 보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 둘 것입니다!

수영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수영장 옆에 완전히 달라 붙으십시오.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매일 수영할 수 있습니다. 수영을 잘하면 결국 깊은 바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처음 24 시간 동안 시도하지 마십시오!투자와 같은 것 만약 당신이 부를 쌓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의 현금을 저축 기록에 보관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투기하는 법을 배우고 당신의 돈이 구매자들을 위한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

이게 우리가 만든 것과 무슨 관련이 있는 거죠? 분명히 타이거가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골프 비용을 지불하는 특징들이 있다.

내가 발견한 것은 투자 접근법에 대한 것이다.

중개인은 사물을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있고, 투자하는 사람을 소개하고 이상적인 방향으로 안내 할 것입니다. 성장하는 시스템은 IRA 또는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동 투자 계획을 설정하여 매월 은행 계좌에서 기부금을 자동으로 인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는 회의에 참석하고 2 일 만에 천 달 힐스테이트 더 운정 러를 사용하여 떨어 뜨렸다. 내가 끝내는 계획은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즉, 할인 된 모기지) 18 개월 만에 백만 5 개를 수행하고 여러 단위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것에 대한 더 침울한 설명

나는 20 대 후반에 $ 0을 입력하고 백만장 자에 대한 많은 책을 훑어보고 투자 나는 주식에 투자하는 법을 가르쳐 38 세에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다른 해에는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 시스템에 취한 8 단계의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부유 한 사고 방식으로 시작하여 음악의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한 단계만 구매하면됩니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작은 재산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당신은 단지 $ 500로 자산 계정을 온라인으로 열 수 있습니다.당신이 배울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임대 주택 이것은 귀하의 숙제를 수행하고 구입하는 것과 함께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 있지 않으며,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중요한 보수를 위해 실제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나의 분석과 연구를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수행하기 위해 타이거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모든 특성을 가져와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잘 연구되고 견고한 거래 시스템을 생산하기 위해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구현하고 개선함으로써 관리해야합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모든 것을 할뿐만 아니라 결코 오만하지 않아야합니다. 절대적으로 그들 자신이 내가 좋아하는 성공을 달성했다. 나는 이것을 극도로 받아들여야 한다.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있고, 이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투자자들이 피해자들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안다 – 절대적으로 이것을 설탕 코팅하는 기술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한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하는지 깨닫지 못한다!

부동산 INVESTING 이후 또는 여러 유형의 부동산 INVESTING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개요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도매 작업으로 전환하기 위해 주택을 구입한다고 가정합니다. 귀하의 roth는 일반적으로 내부 계약에 구매자로 등록됩니다. 귀하의 roth 계정은 진지한 moola를 지불합니다.

연습이 당신을 완벽하게 만든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우리 선생님들이 대학에서 우리가하고 있는 모든 기능을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더 행복하게 느끼게하기 위해 우리에게 말한 것입니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경매의 이벤트 내에 머물 점심 휴식, 하루의 끝, 판매의 마지막 날뿐만 아니라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 있고 그들의 코 아래에서 바로 좋은 liens를 잡아 당깁니다 또한, 하루의 끝에서 점원을 위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으며 실제로 더 이상 판매를위한 선취 특권이있는 경우 투자자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