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가족이 더 높은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아이의 교육에 자금을 대기 위해 그리고 좋은 친구들을 위해서입니다.

0 Comments

가족이 더 높은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자녀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좋은 친구들에게 틈새 시장 세금 혜택을 제공하고, 이러한 욕구를 갖기 위해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도 있고, 더 커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미리 계획을 세우고 일을 더 나쁘게 하는 것이다. 대학 비용 효율적이다. 단지 누구를 수행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나는 1973 년부터 1 만 명이 넘는 대학생들을 가르쳤으며, 이전의 부동산 학교에서 5 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단지 많은 사람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 게으름, 교육 대학 목표, 집중력 부족, 미성숙 및 일반적인 망치기 성공하기 위해서는 용기와 응용이 필요합니다. 늦은 배우 존 웨인 은 용기가 두려워하고 있지만 어쨌든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거주지를 그냥 끌고 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당신은 자금 중에서 통제권을 유지 – 예외의 수를 제외하고,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계좌를 유지하고 출금이 취해질 때 당신은 목적을 위해 할리 대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고 싶다고 결정하고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를 보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매우 신중하게 도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발생하면 여전히 다양한 계정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녀 또는 심지어 자신의 교육을 강화하려는 경우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으로 성장했다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선수들이 돈을 받기 위해 성장했다면, 나는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대학을 졸업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확실히 교실에서 노력하는 더 강한 동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적에 더 의존하고 선수들은 스폰서 돈을 받아야 한다.

훌륭한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매우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재정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지불해야하는) 재정 지원의 몇 가지에, 당신은 당신이 졸업 후 6 개월까지 아무것도 지불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시간 동안 관심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이메일 목록은 당신에게 단순히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의 삶을 훨씬 더 건강하게 하고 당신의 가족을 확립하기 위해서라면,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한 것은 정말로 컴퓨터뿐만 아니라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능력이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일과 가족의 책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아니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원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평생 동안 잘 준비시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이 계획은 자녀가 아닌 계좌 소유자를 사용하여 통제됩니다. 대부분의 부모는이 기능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아들이나 딸이 돈을 인출하고 비 대학 부채에 사용하기 시작할지 걱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담을 통해 대학 상담실에서 상담사를 만나고 사람이 시험을 보는지 문의하십시오. 상담사는 귀하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경력 영역을 제안하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결과는 이미 도움이 될 수 있음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시간, 새로운 영역이 제안됩니다.

예, 구매 수당 교육 보조금은 절반 미만으로 등록되지만 근로자만 얻을 수 있지만 Pell Grant와 FSEOG뿐만 아니라 풀 타임으로 등록한 것처럼 실제로받을 수도 있습니다. ACG 및 National SMART 보조금은 풀 타임으로 등록해야합니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하고 자신을보다 시장성있게 만드는 대학생 영어회화 데 도움이 되는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전자 상거래 교육 대학을 추구하여 당신의 과목에서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하루에 학교에서 자신을 운전하는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에 대한 주요한 것들 중 하나는 가정의 편안함에 대해 배우기 위해 참석하는 것입니다 – 땀과 모든 종류의 그래서, 더 이상 시간에 당신의 7 완벽한 클래스에 대한 스트레스가 아니라, 대신, 잠을 자고 공부할 때 – 당신은 또한 외식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 편리한 식사, 육아, 가스를 위해 매달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대학 공부를 위해 지불하는 적당한 가격이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학생들은 같은 사람들과 문제 장소에서 계속 놀고, 텍스트를 낭비하고 건설적이지 않은 일을하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창조해야하며, 당신의 직업은 미래를 수립해야합니다, 부모님이 아니라 그들은 평생 동안 일자리를 찾고, 자립하고, 도움없이 나갈 권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