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것이 당신을 당신의 할아버지처럼 느끼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한 추가적인 훌륭한 전략이다.

0 Comments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 인 것처럼 느끼게 할 것 같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하기위한 추가적인 훌륭한 전략입니다. 매주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그것을 수행하십시오!결국 당신이 이미 얻으려고 했던 것들에 대해 매년 많은 돈을 저축하게 된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통해 가거나 온라인에서 몇 가지 놀라운 거래를 확인하라.

이상적으로 당신은 모든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적으로 지불해야하지만, 당신이 할 수없는 경우 최소한의 지불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나중에 월 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잔액을 전액 보상 할 수있는 소득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불필요한이자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당신을 허용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청구서를 가지고있는 동안 더 많은 최소 금액을 지불해야 할 때마다 당신은 제로 잔액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일하는 돈을 더 빨리 가질 수 있습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조직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이며 신용 점수를 높이기 위해

순이익의 초과 지출하지 마십시오 전체 소득을 지출하는 것이 실수가 될 수 있다면, 장치가 결과적으로 부채가 없는 것이 개인이 개인 금융을 관리할 수 있다는 확실한 신호이기 때문에 접근 방식이 더 큰 실수가 되었습니다.

중요: 분석가가 말해야 할 것은 스페인이 같은 분석가들에게 첫 경기에서 패한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라!

1) 당신의 재정 지출에 대한 적절한 이해를하려면, 일주일에 돈을 쓰는 모든 것을 등록하십시오. 여기에는 음식, 맥주 대여,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고 확실히 꽤 잘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적은 의심의 여지없이 알지 못할 것입니다.

기껏해야 구매가 단기적으로 감정적 인 문제를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하면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못하고 점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게됩니다. 감정적 인 문제를 개선하는 부채를 늘릴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검소함 이외에, 예산을 만들고 편지에 그것에 의해 살아야합니다 시간을 가지고 임대료와 청구서까지, 살기 위해 매달 지불해야하는 것을 쓰십시오. 예를 들어 쇼핑몰에서 친한 친구와의 쇼핑 여행 7 일 또는 당신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자신을위한 작은 선물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런 종류의 것들 폰테크 은 비오는 낮 시간에 저축하고 있다면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개인 재정을 통제하기를 원하는 것은 실행 가능한 예산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비용의 모든 항목과 매월 지출하는 금액을 나열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개인 재정을 다룰 때 닮았다면, 일부 사람들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과 여성이 매월 식료품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또는 의류에 사용되는 금액을 단순히 알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자원에 대한 좋은 처리를 얻기 위해 몇 주 동안 귀하의 비용 그 동안, 귀하의 모기지 또는 자동차 지불과 같은 고정 비용을 사용하고 유연한 비용에 대한 최선의 견적을 통합하십시오.

당신이 개인 금융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통해 당신의 지출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 당신의 소비 습관을 보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 달의 마지막에 그 관계가 얼마나 무시해도 될 것 같은지를 깨닫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이 계획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재정적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만약 당신이 아이디어를 만들고 그것을 잘 따르려고한다면, 개인은 분명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당신은 파산 할 수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완벽하게 빠져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우수한 예산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예술입니다. 오늘날 많은 재무 기획자들은 훌륭한 가격을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실제로 개인 재정 예산을 장치하면 만드는 주요 실수를 봅시다.

정상적인 보험료 이상의 예기치 않은 금융 비용의 경우에 사용할 수있는 긴급 저축 계좌를 시작하십시오. 개인 재정을 관리 할 때 긴급 자금을 사용하면 금융 정보 또는 기타 부채가 증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급여 수표 또는 확인 설명에서 자동 이체를 통해이 계좌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왜 비열한 짓을 하죠? 음식의 경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몇 달이 있을 것이고, 몇 달은 훨씬 적을 것이다. 에어컨, 히터 등과 마찬가지로, 시간 동안,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보다 현실적인 월액을 가지고 도착하려고 한다.

어떻게 하면 적절한 책을 고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