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 전용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0 Comments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엑스박스 360 전용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다. 2년 전, 2K 스포츠가 차세대 콘솔에 처음 진출했다. 그들은 적절한 인상을 주었다. 올해는 다르다. 그리고 NBA 2K 8은 작년과 다시 한번 개 검증차트 선된다. 진정한 삶에서 NBA 선수가 수행하는 모든 것들은 게임에서 성공한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유행은 Tracy McGra만큼이나 평범하다.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것은 유감 휴스턴 로케츠 팬들, 그러나 그것은 진짜다. 르브론 제임스가 그것을 비상한 덩크슛으로 아래로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경이로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선수들은 그들이 진짜 NBA 비디오 게임을 보고 있었다면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덴버 너기츠는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노리고 있다.

그것은 덴버 너기츠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가장 큰 NBA 너겟을 위해 채굴하기 때문이다.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일부 농구 팀은 더 나은 도전자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팀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추세를보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수비는 큰 단서를 사용합니다

그는 2년 동안 임무가 될 수 있다.

그래서 팀들은 이 드래프트에서 그를 일찍 내줄지도 모른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가 11번 홀에서 도루를 하기 때문에, 전사들은 그 그룹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로 인기있는 nba 저지는 Kobe Bryant입니다. 이것은 다소 놀랍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여전히 최고의 선수 일지 모르지만, 저지 판매량이 적은 그의 직업의 꼬리 끝에 있습니다. 또 다른 큰 측면은 Kobe가 더 이상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다이빙 슈팅 게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Kobe는 확률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발견합니다. 그것은 대중의 인식과 관련이 있다.

단지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마라. 그의 조연 배우들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Don Nelson은 NBA에서 Milwaukee, Golden State, New York & Dallas와 함께 20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82-83 년, 1984-85 년, 1991-92 년에 코치로 3 회의 세션을 가졌습니다. 그의 클럽은 실제로 9 50+ 레드 와인 시즌 및 7 부문 챔피언십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톰슨은 흥미롭다. 그는 아마도 11번가에서 제의를 받을 것이고 69번의 날씬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전향적인 모습을 발산할 것이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거나(혹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우연히 내기를 걸면 내기를 이긴다. 하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경기가 푸시가 될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된다. NBA 비디오 게임에서 25 점의 승리 마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Larry Bird는 잔인했습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보고 당신이 잃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전설이 너무 많아서 그는 3 점 대회 전에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라커룸으로 걸어 들어 와서 다음과 같은 인기있는 단어를 짖었습니다. “당신은 두 번째 새를 위해 뛰었고, 코트에 나갔고, 워밍업을 유지했습니다. 침착하게 그 대회에서 우승했다

나는 Sophmore-Rookie 비디오 게임 동안 덩크 오프로 NBA의 상상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도 Eric Gordon에게 너무 많았습니다. 그들이 더 균일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Derozan은 Dunkoff보다 더 서둘러 하프 타임 프로그램처럼 들렸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전력을 생산하는 것 외에는 잘 될 것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하는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공장처럼 그들의 서비스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은 다시 한번 그들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처음으로 복제하려고 하는 무리를 이끈다.

nba 드림 리그의 대다수는 1 위 (총 챔피언), 2 위 및 3 위가 될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의 보상 현금의 양은 관리자가 할당 한 진입 비용에 따라 다릅니다. 입장료가 높을수록 상금이 높아질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각 비디오 게임에서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진정한 NBA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그에 합류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세부 정보를 읽으십시오. 당신은 정규 시즌에 도착할 것이고 당신이 선두 4위 또는 상위 8위에 올랐을 때 당신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자격이 있다.

플레이오프의 일반 우승자는 실제 nba 비디오 게임에서처럼 우승자와 챔피언으로 지명될 것이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최고 선수다. Allen Iverson은 Michael Jo를 돌리기 위해 인기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