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확신하라 이것은 프로필 압착 페이지로 전달된다.

0 Comments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자신감 이것은 프로필 압축 페이지에 전달됩니다 친밀한 의미로 의미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이 누구의 꿈인지 명확하게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풀 타임으로 일하는 소녀를 대상으로하고 그들은 한 편에서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지원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12 개월 이내에 자신의 상사가되고 또한 내 프로필 섹션에 전달됩니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윙윙윙 거리지 않도록하십시오 화려한 배너 광고 대신 메시지에 집중하여 대상 고객이 귀하와 비즈니스를하고 싶어하도록하십시오.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합니다.이 마케팅 방법을 통해 연락처를 만들고 관계를 훨씬 더 잘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인터넷 광고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늘리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요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큰 선물을 돌려 주어야하지만 지금 당장 느끼지 않습니까? 그것은 사회적 죄책감의 한 숟가락과 함께 의무를 지불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십시오. 적절하게 사용하면 사례를 만들 때, 우리는 E-bootcamp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하는 데 수개월을 보냈습니다.이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부여된 지구에서 왜 가격을 책정하지 않습니까? 호혜성 때문에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매월 또는 두 번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업에서 성공하게되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의 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웹 사이트 내부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신을위한 비즈니스 이름을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술을 발견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웹 사이트의 가치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무시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감할 수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요약하면, 그들은 스팟 언어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습니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주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코덱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점을 얻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가장 많은 것을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솔루션입니다. 대상 시장을 평가하고 더 저렴하게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 게시를 통해 상품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평가 소셜 미디어에는 고객 반응 모니터링 도구가 있습니다. 감정적 인 것을 이용하십시오.

절대로, Facebook의 다른 사람의 벽에 쓰레기 같은 기회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친구를 위해 차단, 스팸 발송자로 표시되는 것 외에도 결국에는 Facebook 계정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 http://sns-pro.net 의 특정 틈새 시장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더 잘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틈새 시장 사이트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살펴봐야 합니다. 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갈 수 있는 요인을 제공하고 업데이트를 공유해야 합니다.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진정한 인식 가치가 있는 것을 무료로 제공해야 합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이 슬라이드 공유를 통해 선택은 끝이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인터넷 마켓 플레이스와 함께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SNS 마케팅 웹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설치해야 합니다.

기존 고객이 제품 / 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는 증언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에 포함되는 강력한 기술 인 소셜 증명 (Social Proof)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보통 도움이 된다면, 이것을 부탁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전문가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값이 비쌀 수 있으므로이 계획을 선택하면 지갑을 열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사양을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