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년간 이 임대 산업의 마퀴 이름이었던 블록버스터는 온라인 영화 대여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0 Comments

이제 Blockbuster는 최근 수년간이 렌탈 업계의 천막 이름이었으며 온라인 영화 대여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중 대다수는 Blockbuster 비디오 가게에 몇 점 들어갔고이 서비스 멤버십의 장단점을 거의 알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와 관련된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Netflix와 같은 누누티비 서비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온라인으로 영화를 대여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처음으로 도입한 것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Blockbuster는 고객이 대여 및 반납을 결정하고 온라인 영화 대여 계정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영화를 대여할 수 있는 독특한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온라인 영화를 대여하는 것은 저렴한 솔루션 중 하나에 가입하면 비슷한 가격으로 이웃 도서관 영화 상점에서 대여하는 영화의 거의 두 배를 임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돈을 쓰지 않고 원하는 모든 영화를 보는 데 수없이 많은 2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전체 달에서하는 것보다 2 주 기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영화를 임대하는 경우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그들이 당신의 장르 내에서 좋은 관련 타이틀을 제공하는 특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영화와 TV 쇼 범위는 각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는 또한 다른 사람보다 블루 레이에 DVD의 더 큰 그룹을 소유 임대를 검색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카트에 방법을 따라 그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영화를 대여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때 컴퓨터와 브라우저가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재발생을 다루기 전에 선택한 형식을 관리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람들의 군중을 싫어합니다!금요일이나 토요일 저녁에 새로운 영화 대여가 필요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지역 비디오 가게에서 군중과 싸우고 필사적으로 찾고있는 개인을 깜박 거리는 것을 정확하게 지적하기 위해 투쟁하고 싶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지금부터 온라인으로 전체 길이의 영화를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단순히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음, 당신이 즉시 이해해야 할 한 가지는 불만이 일반적으로 온라인으로 전체 길이의 영화를 재생하는 전문 웹 사이트이면 웹에서 장편 영화에 대한 한푼도 지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을보고 아무것도 청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좋아하는 TV 쇼의 한 시즌을 빌릴 수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경우, 영화를 온라인으로 대여하는 옵션은 당신이 탁월한 편의로 선택할 수있는 영화의 더 큰 선택을 제공합니다

영화는 아마도 i-tunes에서 다운로드 형식으로 완전히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렌털보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러한 영화는 다음과 같은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이 서비스는 저렴하고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영화를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TV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전통적인 상점에서 특정 DVD 하나만 대여하는 데 드는 비용 때문에 웹 기반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습니다.

관련 웹 사이트는 3 단계로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검색, 스트림 및 시청 제한없이 많은 검색 시장이나 주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체 길이의 DVD 품질 영화, TV 프로그램, 뮤직 비디오 및 기타 수많은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당신이 CD 또는 DVD에 영화를 구울 필요가 여부에 따라, 그것은 매우 좋은 지시 사항을 확인하고 사이트에서 메모를 확인합니다 그들은 CD에 영화에 대한 굽기를 용이하게하는지 알아보십시오 CD는 거대한 컬렉션을 구축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영화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저렴하다하지만 품질 측면에서, DVD는 여전히 더 나은 방법이며, 당신이 특별한 개인 영화 컬렉션을 만들고 싶다면 빠른 DVD 버너를 얻기 위해 개인적으로 권장 할 것입니다

온라인 영화를 제공하는 유명한 사이트는 사람이 단순히 유해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또는 다운로드 계획 중에 컴퓨터가 얻는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 하기 쉬운: 당신이 당신의 선택의 영화를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탐색 하 고 쉽게 제공, 그들의 미리 보기를 보고,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다운로드 하는 곳에서 시작 합니다.

당신은 가게에서뿐만 아니라 임대 / 반환 영화의 대용품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블록 버스터는 벽돌과 박격포 유형 상점을 가진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으로 영화를 대여하려고 시도한 적이없는 경우, 이것은 스릴을 시작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또한 기한이 만료되거나 비디오 가게로 운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보내기 위해 좋아하는 영화 내에서 긴장을 풀고 기다리십시오. 온라인으로 영화를 대여하는 것이 상점을 통해 대여하는 것과 어떻게 비교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