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샷을 찍고 싶거나 특정 스타일의 사진을 염두에두고 있다면 스타일 전문 사진 작가와 공유하십시오.

0 Comments

특정 샷을 찍고 싶거나 특정 스타일의 사진을 염두에두고 있다면 스타일 전문 사진 작가와 공유하십시오. 처음부터 자신이 선호하는 것을 이미 알고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두 사람 사이의 오해 또는 혼란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선호하는 모양이나 결과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진이 있으면 사진 작가와 공유하십시오.이 이미지는 웹이나 잡지에서 우연히 만난 이미지 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좋아하는 것 중에서, 당신의 스타일 전문 사진작가에게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그의 이전 패션 사진 고객들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라. 또한, 당신은 그의 포트폴리오를 찾아보고 그의 이전 작품들 중 어떤 것이 당신을 때리는지 보고 싶을 것이다.

사진 마케팅에 대한 놀랍고 정직한 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이 방법은 처음에 사진 조직에 들어가기로 결정했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기획, 연구 조사, 연구 조사, 심사, 훌륭한 카피 라이팅, 우리에게 연락하기, 닫기, 이중 독자 경로, 여러 가지 반응 방법, 보증 등 마케팅이 신뢰할 수 있고 당신이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들을 데려 오기 위해 더 많은 것들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사진을 발견하기 위해 실제 전문 사진 작가, 전문가 또는 사진 애호가가 제공하는 많은 코스가 있습니다 헥, 나는 심지어 $ 10 미만으로 얻을 수있는 코스를 이해하지만, 물론 당신은이 전자 책이나 책에 대해주의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그들이 그것을 제공하는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아무것도를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연구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그 과정에서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flickr 및 500pix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여러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 완료되면 비교하고 평가하고 비평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것과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세히 살펴보고 그들이 공유하는 것을 확인하고, 메타 데이터를 살펴보고, 그들이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활용 된 설정을 발견하십시오. 왜 설정을 사용했는지, 설정이 다른 경우 어떻게되었는지 고려하십시오.

그것들을 함께 모으는 것은 빛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용어는 붙어 있었고 결국 우리 어휘의 장기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역사가들에 따르면 사진의 근본적인 기술은 실제로 매우 오랜 시간이 걸렸습 https://19lk.net/ 니다. 1827 년 프랑스의 조셉 니엡스 (Joseph Niepce)가 촬영 한 첫 번째 사진은 한 장의 사진을 완성하는 데 8 시간이 걸렸습니다!

거리 사진은 기회에 관한 것이고 사라지기 전에 그 순간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사진 촬영을 통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거리 사진으로 사진을 다시 찍을 수 없습니다. 전자 카메라를 항상 스냅할 준비가 되어 있거나 흥미로운 장면을 놓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이 동일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매번 동일한 구성을 사용하면 상상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촬영 내내 편안하고 계속 그렇게 하고 있다.

망원 줌 렌즈는 장면을 분리하고, 세부 사항을 선택하고, 주제를보다 확고하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시장이나 공공 구조물 내부의 그늘이나 낮은 조명에서 촬영할 때 큰 조리개가 도움이됩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캠 앞에 실제로있는 충분한 인증 된 사람들을 얻기 위해 약 16 가지의 다양한 마케팅 기법이나 미디어가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한 가지 방법으로 충분하다고 믿지 마십시오! 디지털 slr 사진을 찾기 위해 이벤트가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연습이 최선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전자 카메라, 책 또는 프로젝트 시트를 가지고 어딘가로 가십시오. 당신이 즐기는 곳이어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 할 것입니다.

때로는 모든 것을 촬영하는 것이 완전히 무료이지만, 여전히 준비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촬영의 품질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훨씬 쉽고 즐겁게 만듭니다. 다양하고 흥미롭거나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의 행동에 대한 준비와 결과는 훌륭한 이미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하는 어떤 활동에서든, 그것을 향상시키기 전에, 그것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왜 사진은 달라질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자신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들의 목록을 작성한다면, 그것은 매우 훌륭합니다. 목록을 가지고있을 때, 한 번에 한 제품에 집중하고, 연습하고, 결과를 검토하고, 연구 연구를하고, 사진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그것을 스크래치하고, 당신이 원하는 결과에 도달했다고 믿을 때 목록의 다음 항목으로 이동하십시오. 이상적인

가장 좋은 25 개의 이미지를 선택하고 친구에게 평가하도록하십시오 – 25 개의 최고의 이미지를 인쇄하고 평평한 표면에 놓으십시오. 각 친구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구매하도록 요청하십시오.